아버지 이제야 깨달아요 어찌 그렇게 사셨나요~ 더이상 쓸쓸해하지마요 이제 나와 같이 가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쭈꾸미 먹으러!

오늘의 테이스팀은 가족과 식사하기 좋은곳이길래 막 아버지가 생각나서 싸이의 아버지 라는 노래로 시작해보았어요
이노래 들을때마다 불효자는 웁니다와 동급으로 엄청나게 슬프더라구요.

오랫만에 여러분들도 한번 듣고 폭풍눈물을 쏟아보세요
자 그럼 저는 집근처라 아버지와 즐겨 찾는 소박한 동네맛집을 소개해볼게요

근데 제가 막 디기 아버지를 많이 위하고 생각하는것처럼 썼지만 사실 아버지랑 맨날 투닥투닥 아웅다웅해요
한 삼사년전에도 아버지랑 차타고 가다가 대판 싸워서 중간에 씩씩거리고 내려달래서 지하철타고 집에온 기억도있어요 킁.
누가 묻지도 않았는데 왜 스스로 내얼굴에 먹칠을 하고있지?

암튼 아버지는 외식에 엄격한 기준이 있어서 성에 안찬다 싶으시면 이런걸 돈주고 사먹느냐며 역정을 내곤하는데, 이집은 정갈하게 잘나와서 아버지께서도 만족하시는곳이랍니다

IMG_20180606_112733.jpg

시원하게 트인 공간에 테이블 간격도 널찍널찍해요
단체석도 물론 준비되어있으니 대가족도 문제 없지요

IMG_20180606_112304.jpg

가격이 비싸면 또 저희 아버지의 심기를 거스를수 있기때문에 적당한 가격대도 중요하죠.

IMG_20180606_112712.jpg
기본찬도 부족함이 없게 준비되지만 뭘또 이런것까지 다.

IMG_20180606_112957.jpg

짜라란.

쭈꾸미볶음과 시원한 묵사발, 샐러드까지 푸짐하죠
헌데, 이게 다가 아니고

IMG_20180606_113054.jpg

방금 부쳐낸 도토리전까지 나온답니다.

근데 다른 쭈꾸미 잘한다는 집에 가봐도 구성이 대동소이 하더라구요. 그러므로 부천까지 오시기 힘들면 근처 쭈꾸미집을 가셔도 이구성을 이가격에 만나보실수 있을거에요 찡긋

IMG_20180606_113136.jpg

3그릇 먹어도 살안찔것같다.

라는 저의 생각에 반발하시겠지만 저는 못들은척 하며 이만 뿅!


맛집정보

다온 쭈꾸미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1동 소향로 233


아버지 이제야 깨달아요 어찌 그렇게 사셨나요~ 더이상 쓸쓸해하지마요 이제 나와 같이 가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기린누님의 퀄리티 높은 <다온쭈꾸미>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진짜가족과드셔서드리는선물

이건 연인과 먹은 느낌이 아닌 가족과 먹은 느낌이 확실하네요
저노래 이승기가 부른것도 좋죠 ㅎㅎ 원래 둘이서 불렀는데 이승기가 콘서트때 안불러서 걍 싸이혼자 부르고 다닌다고 ㅋㅋㅋ

맞아맞아요. 이승기랑 같이 불렀는데!!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292153s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싸이의 아버지 이노래는 언제 들어도 명곡이에요.
만화로 된 뮤직비디오 오면...눈물이.....ㅠㅠ
맛있는거 많이 사드리세요~ 좋아하시는걸로요~

넵! 좋은날님 말씀처럼 맛있는거 많이많이 사드릴게요
껴서 저도 잔뜩 먹구요 :)

투닥투닥 그래도 아버지와 좋은시간 보냈겠어요
묵사발이랑 도토리전까지 다 맛있어보이네여

찌니님은 아버지랑 잘 안싸우시나요? ㅠㅠ

음식이 아주 맛깔스럽게 보여요.
그렇게 틈틈이 효도 하시면
사랑 받을 때보나 뿌듯하시지요?

역시 jjy님 말씀은 저에헤 큰울림으로 다가옵니다.

효도하시길!!! 최고의 효도는 자식이 건강한거... 그러려면 잘 먹어야함^^

형은...결혼하는거 같은데....

지누 결혼하면 횩 외로워서 안돼요

오 그럼 저 대통령상 받을정도로 효도잘하고있음

와 밥 비벼먹고 싶네요...ㅠㅠ

스팀잇에서 오랜만에 뵙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일본생활은 어떠신지요

달고짠음식들을 주로 드시니까 매콤한거 땡길것같아요!!

우리동네도 이런식으로 나오는 쭈꾸미집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어요 아쉽~

왜 모든동네의 쭈구미집은 쭈꾸미+@ 일까요? 하핫

아부지랑 꼭 같이 가야겠네유~~ㅋㅋㅋ

헤헤 추석때 같이 맛있는거 드시러 가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26.66
ETH 2640.2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