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하지만 찾게되는 매운 돈가스 - 짱가네 in 야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테이스팀에 매운 맛의 음식을 소개하는 주제가 나왔네요..

저는 매운 것을 아주 잘 먹는 편입니다. 음.. 보통이상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인정 받을정돈 되겠죠.. <사실은 아주 잘이라고 표현하고 싶지만.. 올해 속이 안 좋은 이후로 자제하고 있는 중.. >

제가 살고 있는 야탑에서는 매운 맛하면 누구나 떠올릴만한 맛집인 바로 '짱가네'라는 돈가스 집이예요.

보통 점심시간에 가면 줄서있기가 일반적이니 검증이 된 맛집이라고 할 수 있죠.. 그렇다면 음식으로 맛집이냐라고 봤을 때는 (?)일지도 모르지만 매운맛으로 맛집이냐라고 묻는 다면 당연히 맛집으로 분류가 되야 하는 집이랍니다.

소스는 매콤, 매운, 무진장 매운 의 3단계로 구분이 되요.. 3단계가 되면 뻘건 느낌이 검은 빛을 띌정도가 된답니다. 심지어 점원들은 처음이시면 매콤을 먼저 권하기도 해요.. 그리고 무진장은 시키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 저는 1번 먹어봤어요..>

돈가스의 비쥬얼은 평범해요. 특징이라면 양이 적지 않다라는 정도. 3장의 돈가스가 서빙되어 나옵니다. 물론 돈가스 전에 크림스프가 나오구요. 그리고 나서 소스를 보통 별도의 그릇에 담아서 서빙을 해줍니다. 물론 소스는 추가가 되요. 하지만 같은 맛으로만 추가를 해주니 이점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돈가스만 있으면 섭섭할지 몰라서 그런지 냉면을 함께 팔고 있어요. 만약 2명에서 가시면 돈가스 1개, 냉면 1개를 시키면 아주 좋은 조합이 될 것 같아요.. 뭐 많이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각자 돈가스 1개씩에 냉면 1개를 같이 나누면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이 되구요.

냉면도 매운 맛을 추구하는 집답게 '불'이라는 수식어가 빠지지 않고 붙네요.

제가 사실... 음식점에서 사진을 막 찍어대는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다양한 사진은 없습니다만..
편의를 위해서 검색 주소를 첨부할께요..

< 요즘은 식당을 가면 식욕을 자제하고 사진을 찍으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사실 글보다 음식은 사진으로 식욕을 자극해야 하는데 말이죠>

지역의 매운 맛을 대표하는 집들 중에 한 곳이기 때문에 많은 포스팅들이 이미 많이 있답니다.

야탑 짱가네 구글 검색 결과

매운 맛이 땡길 때, 생각나는 동네 맛집 짱가네였습니다~!
서울에 체인점도 있다고 해요~! 본점이 이 곳이라니 나름 뿌듯하네요 ㅎㅎ


맛집정보

짱가네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5-2


흔하지만 찾게되는 매운 돈가스 - 짱가네 in 야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매운 냉면은 처음 보는데 어떤 맛일까 궁금하네요^^

사실 여기 냉면의 역할은 돈가스의 매운 맛을 중화 시키고 입을 다시금 매운 맛을 먹게끔 해주는데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5-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yanhkr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승보단 10위가 언제나 목표랍니다.

무진장은 도대체 얼마나 매울가 생각되네요 ㅜㅜ
매운맛을 좋아하시는분들 좋아하시겠어요 ㅎㅎㅎ

매운맛을 원할 때, 찾아가는 곳이예요.
그것이 아니면 다른 선택지도 많으니깐 :-)

어우 구글검색 사진만봐도 속이...

제가 매운 것은 잘 먹는 편인데... 무진장은 1번 먹고 더이상 도전하지 않습니다.
매운으로도 충분 ㅎㅎ

여기 처음 오픈했을때(지금가게로부터 좌측 길건너 가게때)부터 꾸준하게 애용하는곳이네요. 사실 처음보다는 약간 못하지만 그래도 괜찮은곳이죠~

요즘 조금 부족한 느낌은 있어요.. 확장공사 전까진 변함 없는 것 같은데..
서울에도 체인점이 생기기도 하고 맛집은 맛집 같아요 :-)

오~~ 담에 바람쐬러갈때 가봐야겠어요!!

좋은 생각입니다!

제가 좋아하는곳중에 하나인데~
요기 맛있죠~
제가 처음 먹었을때는 진짜 맛있어서 한달동인 매콤돈까스만 먹었었는데~

야탑에서 대표 매운맛 가게중에 하나라고 생각되요~!

ㅋㅋㅋ 완전 불맛 돈까스였나보군요...
그래도 비쥬얼은아주 맛나보여요

초반엔 돈가스에 소스를 뿌려 나왔는데..
별도 제공을 옵션으로 하다가 이제는 그냥 별도로 나옵니다.

아마도 매운 것을 조절 할 수 있게 하려는 의도 같아요.

매운맛이 생각날 때, 방문하면 좋은 가게입니다.

먹고 속 쓰린거 아녀요+.+

매운 맛을 찾는 사람들은 그것을 감수하고 시도하는 거죠..
입에서 매운 맛을 느낄땐 근심걱정을 잊게하자나요~ ㅎㅎ (매워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