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가 멋진 Mission Rock Resort Restautant & Cafe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지난 여름에 San Francisco 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큰 아들을 방문했을때 브런치를 맛있게 먹었던곳 입니다.
View도 너무 멋졌고 음식도 괜챦았습니다.

insert Img

IMG_0858.JPEG


우선 시원한 맥주 한잔~

IMG_0873.JPEG


내부도 깨끗하고 시원했습니다~

IMG_0870.JPEG

IMG_0884.JPEG


생굴은 환상~

IMG_0881.JPEG

IMG_0881.JPEG


Fish & Chips 도 바싹하고 French Fries 도
잘 튀겼더라구요.

IMG_0882.JPEG


오랫만에 저희 식구가 한자리에서 브런치를
먹어서 그런지 분위기 좋았고 맛도 훌륭했습니다~
S.F. 방문하실때 꼭 한번 들려보시길.

자세한 정보는;
missionrockresort.com


맛집정보

Mission Rock Resort

score

817 Terry A Francois Blvd, San Francisco, CA 94158 미국


View 가 멋진 Mission Rock Resort Restautant & Caf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tytf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와.. 비주얼 예술이네요.

맛도 괜챦더라구요 ㅎㅎ

샌프란치스코 이야기가 계속 될 줄 알았는데, #1으로 더이상 글이 없으셔서 궁금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가족과 맛있는 것 드신 글이 올라왔네요.
생굴에 레몬 뿌려 먹는 거 정말 맛있던데, 새우랑 마치 빙수처럼 한 그릇 나왔네요.^^

#2 또 올려 봐야죠.
사진은 잔뜩 찍어 났는데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629.11
ETH 2670.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