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Tasteem (남영동 쯔쿠시 즐기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오늘 소개할 맛집을 알게 된지 어언 7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6C148FB5-EFBE-4DE7-92F4-57B084186A57.jpeg

쯔쿠시는 한국 이자카야의 원조라고 불리는 곳이에요~

이미 많은 유명인사들에게 합격점을 받은 곳이기도 하지요~

42BB7F01-E14D-4DBB-BE34-4763F331117E.jpeg

들어서면 정재계 인사들의 싸인이 벽에 빈틈이 없을정도로

걸려있답니다.

노랗게 바래진 싸인지를 보면

세월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ED225FF7-3A7A-459B-B8AF-4EBF04F2A2A4.jpeg

세련되고 멋스러운 외관은 아니지만

여사장님의 유쾌함과 손님들의 친근함이 모여

참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점심엔 맛난 식사를 저녁엔 노오란 불빛아래

사케 한잔을 기울일수 있는 아주 멋진 곳이랍니다!~

아주 가끔이지만 감기에 심하게 걸려 입맛을 상실 했을때

유일하게 떠오르는 음식이 있었으니....

E8B54C2C-B3B3-4827-8BB7-1C46833AE57E.jpeg

바로 쯔쿠시 짬뽕.....

뽀얗게 우려낸 돼지뼈육수에 불향 가득 볶아낸 야채의 풍미가....

이루 말할수 없이 사랑스럽답니다~~~

D7B54A90-BAF7-460C-AE30-8C3A6C1815DE.jpeg

쯔쿠시 짬뽕 한그릇을 먹고 나면 감기가 싸악~~~ 낫는

기이한 경험을 하게 되지요~~~

물론 해장용으로도 쌍따봉입니다!!!!!!

양도 엄청 나게 많지만 그곳에 가면 나도 모르게

다 들이키는 신기한 경험을 마구 마구 하게 된답니다!!!!~~

13E76CCC-C8DC-4AE4-B9B6-B6B8EEC9A418.jpeg

겉은 바삭 안은 부드러운 감자와 돼지고기의 케미가

정말 환상을 끝을 보여주는 고로케도 너무 좋아요!!!

더위에 지쳐 힘든 오늘같은날 이곳에서 짬뽕 한그릇이면

이 더위를 이겨낼수 있을것 같아요!!!! ^^

여러분도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실망하지 않으실거에요!!~ ^^

상호: 쯔쿠시
주소: 서울 용산구 남영동 89-7
일요일 휴무


맛집정보

쯔쿠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갈월동 89-7


상여자의 Simple Tasteem (남영동 쯔쿠시 즐기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음식 맛보러 가보고 싶어요.

한번 가보시면 분명 맘에 들어하실거에요!!!~ ^^

하얀 짬뽕이네요?ㅎㅎ 외관사진이 일본인줄 알았어요ㅋㅋ라멘은 식사로 고로케는 맥주안주로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ㅎㅎ 그렇지요~~ 주니님!!!~ 하나같이 맛있는 음식이랍니다!!~ ^^

즐건 휴가보내셔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osari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일본인줄 알았어요 로사님 ㅎㅎ
쭈쿠시 짬뽕도 맛나보이지만 고로케에 생맥에 한잔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머릿속에 ㅎㅎ
이번한주도 고생하셨어요 로사님 퇴근후 즐거운 금요일저녁되세요^^

고로케에 맥주라면 분명 행복한 주말이 될것 같아요!!!~ ^^
남은 주말도 행복한 시간 보내셔요 우부님!!!~ ^^

쯔쿠시란 유명한 맛집도 있었군요.~^^
국물이 엄청진해 보이네요.

^^ 정말 국물이 끝내준답니다!!!~

와 로자님이 추천해주시니 믿음이 갑니다. 언제 한 번 꼭 가보겠습니다. 감사해요!

보검님이시라면 분명 좋아하실겁니다!!!~ ^^

오~~~ 분위기 좋습니다. ^^
손마디가 아파서, 약먹는 동안 술을 자제 했는데,
이런 분위기있는 곳에서 한잔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쯔쿠시가 뭐죠???? 제목만 봤을땐 음식 재료 이름인가 생각했는데, 그냥 가게 이름이 그런건가 싶네요...ㅋ

캬하하하하 드디어 금요일 입니다~~
(월,화 연차 씀...계획은 없지만, 그냥 씀...)

로사님도 즐거운 금요일 저녁과 주말 되세요~~ ^^


퐈리 투나~~~잇~!! 춤은 역시 숭구리당당이 최고지..

쟈니님은 이틀이나 더 쉬실수 있으시군요!!!~ ^^ 부럽습니다!!!~~
얼른 가을이 오기만을 기다립니다~~~ 더우니 술생각도 사라져버리더라구요!!~ ^^
즐건 휴일 보내셔용!!!~ 쟈니님!!!~

헛...이곳은...그곳이군요!!!
어리버리함을 흘리고 다녔던.....ㅋㅋㅋㅋ
짬뽕감기약인가요....

ㅋㅋㅋㅋ 감기는 로사에게 오면 돼요~ 야야님!!~

어젠(아님 말구~)여기서 한잔 한거야? ㅎㅎ
짬뽕 한그릇에 감기가 싹 낫다니... 세상에 이런 일이^^ ㅋㅋ
해장으로 좋다니... 술안주로도 그만이겠구만~ ㅎㅎ

ㅎㅎㅎ 날이 더우니 술생각도 사라지는것같아요~~~ ^^
이곳에서 한잔 기울일수 있는 가을이 어서 왔음 좋겠어요!!!~ ^^

로사리아 님의 초이스라면 믿을 수 있죠!
군침이 꿀꺽 넘어가네요.ㅎㅎ

감사해요!!~ 아마군님!!~~ 아마 맛 보신다면 아마군님도 분명 좋아하실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