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Tasteem (맛있는 금천문 즐기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IMG_4568.JPG

음식을 먹어보면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얼마나 정성껏 만들었는지 알수 있는 것 같아요~

IMG_4572.JPG

아마 이곳이 그런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1인 요리사인 식당이라 여느 식당처럼

음식을 빨리 맛볼순 없지만

IMG_4565 (1).JPG

맛을 보면 그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은 곳이지요~ ^^

IMG_4579 (1).JPG

분위기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어떤 음식을 시켜도 만족스러워

꼭 소개 하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


상호: 금천문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68 1층

전화: 02-749-0252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일요일 휴무


맛집정보

금천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1가 원효로 268


상여자의 Simple Tasteem (맛있는 금천문 즐기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꼬르륵댑니다~~~~~흑ㅜㅜ

왜 제가 폰을 볼때마다 올리시는걸까요...?ㅋㅋㅋㅋㅋ 또 1등 할지도... ㅋㅋㅋ 저도 배가 고파서 탕수육 먹으러왔습니다!! 그것도 글보상으로 얻은 스팀 팔아서요!

ㅎㅎㅎㅎ 텔레파시가 통하는건가봐요 ㅎㅎㅎ 역시 1등!!!!
탕슉은 맛나게 드셨어요??? ^^ 스팀으로 탕슉을 먹을수 있다니 이런것이 행복이죠!!!~ ^^

스팀으로 탕수육을 사먹으니.. 완전 꿀맛입니다!

아니 이쯤 되면 이건 스토커 아닌가요 ㅎ

저도 제가 무섭습니다 선배님... ㅋㅋㅋ 폰 보고있는데 꼭 뜹니다..ㅎㄷㄷ

ㅋㅋㅋㅋㅋ

포스팅 잘봤습니다.
튀김옷이 너무나 맛나보여요~
근데 10문장 이내로 줄이셔야할듯...
아닌가 10문장이내로 쳐주는건강

ㅎㅎ 감사해요 용쌤님!!!~ ^^
뭘 줄여야 할지 고민 해봐야겠습니다~~ ^^

금시 초문이라는 단어가 비슷해보여 그 단어가 생각나네요.
중국집인거죠.
맨처음사진은 깐풍기맞죠.
엄청 맛나 보이네요.~^^

ㅎㅎ 네네 깐풍기 맞습니다!!!~ 너무 맛있는데 기다림 때문에 쉽게 가기도 힘들더라구요!~ ^^
제가 느긋함이 너무 부족한 모양입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osari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음식들 플레이팅도 상당하군요! 식당분위기도 좋은것 같고 . 굿굿

작은 규모지만 깔끔하고 맛도 있고 분위기도 좋고 아주 좋았답니다!!!~ ^^

로사님이 맛있다고 하면 확실한 거 아니겠습니까!!ㅎㅎ
근데 음식이름이........ㅋㅋㅋㅋ

ㅎㅎㅎㅎ 지누님!!!!~~~ 깐풍기랑 누룽지탕이었어요!!~~ ㅎㅎㅎ
물어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이름을 적을까 말까 고민하고있었는데 ㅎㅎㅎ

스팀잇 요리사~ 로사가 소개하는 곳이라면 믿을만하지!! ㅎㅎ
다~ 맛있어보여~ ^^

맛있는 맛집 포스팅 하셨네요. 8프로 보팅 검증단에도 도전해 보세요.

이 맛있는 곳은 어딘가요 ??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572.53
ETH 2995.5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