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볶음밥이 젤로 중헌건디...ㅎㅎ
아이들 뼈 뜯는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양많은 감자탕보다 더 많이 행복기운이 전해집니다.

시래기감자탕인가 봐요 맛있겠네요 ㅎ
마무리는 볶음밥인데 손에 꼽을 정도면 최고네요 ^^

저희 아이들도 감자탕 고기는 맵지 않고 부드러워서 잘 먹더라고요 ㅋㅋㅋ

감자탕에 볶음밥 좋네요
아이들과 같이 먹을수 있으니 더 좋겠네요
저도 빨이 그런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춘하추동만 두번가셨군요~ 담에는 맛드린도 한번 가보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rokyupjung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세대를 걸쳐서 가는 맛집인가보네요

감자탕을 먹으면 왠지 몸보신 한 느낌도 들어서 든든하더라구요.
아이들도 잘 먹는다니 함께 즐기는 식사로 적격이네요.
@rokyupjung님의 아이들도 아버지에 대한 추억을 갖게 되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