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집 샤브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뭔가 아기자기하면서 뜨끈한 국물까지 원할때가 있습니다.
이럴땐 샤브샤브가 정답이죠.

그래서 샤브먹으러 출발~ 여러번 방문했던곳이라 편안한 마음으로 고고

일단 육수부터~

IMG_20190220_143303.jpg

나머지 셋팅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합니다.

IMG_20190220_143109.jpg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소주와 함께 먹으면 꿀맛이죠~

IMG_20190220_143329.jpg

뒤에 쌀국수도 끓여먹고 죽도만들어 먹었지만 사진이 없습니다.

이집은 갈때마다 고기의 양이 늘 달라 마음이 상할때가 있으니 가급적이면 2인분단위로 끊어 주문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3명이서 4인분주문했는데 뒤늦게온 옆테이블 3인분과 비슷하게 나와서 맘 상했더랬죠.
아저씨는 친절하나 아줌마는 불친절하니 이것도 주의하셔야합니다.

맛은 맘상해서 그냥 그랬어요~


맛집정보

샤브향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죽전로 58


샤브샤브집 샤브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ide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rideg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맛은 맘상해서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ㅋㅋ 맛은 기분에 따라 많이 변하죠!!
다음엔 맘 상하느일 없으시길~

와이프는 다시는 안간다고 하네요~ ㅋ~ 자주가던집이라 더 맘 상한거 같아요~

맘이 많이 상하셨나보네요
글에서 느껴집니다

와이프가 따진다길래 따지면 기분이 더 나뻐지니 그냥 먹고 나가자고 했네요.

샤브향 맛 좋죠 ^^

맛 좋지만...맘 상해서...ㅎㅎㅎ 모르겠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죽전로 5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Hi @ride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993 which ranks you at #2610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4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식당은 음식맛도 그렇지만, 장사하시는 분이 불친절하면 영 기분이 안좋죠~

나름 자주가던곳인데 와이프가 다시는 가지않겠다고 하네요.

ㅎㅎㅎ 2인분단위 꿀팁이네요. 샤브샤브는 야채도 듬뿍 먹는 건강식이지요~

슬픈꿀팁이죠. ㅎㅎㅎ 샤브의 매력은 야채 듬뿍 맞는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