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출또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회사 같은 파트원들과 한잔하러 횟집을 방문하였는데요.
가성비 짱인 횟집 발견입니다.

메뉴판과 가격을 보시죠~

IMG_20190225_163839.jpg

아무리 가격이 싸다구~ 한들 회가 별로면 가성비가 아니죠.

IMG_20190131_183105.jpg

소수인원 둘셋이 가거나 6인이상 많은 인원이 방문해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IMG_20190131_183107.jpg

가볍게 한잔하러 들어갔다가 쫌 마시고 나올 수 밖에 없는 가성비 최고의 횟집 어사출또 였네요~



맛집정보

어사출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장미로86번길 16


어사출또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장미로86번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ride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상호봐선 횟집인지 아무도 모르겠군요! ㅎㅎ
회는 패쑤~~~ 저 양념된건 뭔가요?

상호는 생퉁맞죠? 양념은 명태양념구이 인데요. 바삭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회가 저렴하네요.
게다가 두툼한 것이 맛도 좋았겠어요.^^

저렴하기도 한데다 회전율이 좋아서인지 모두 신선하고 좋더라고요~

가성비 최고인거 같네요
소주한잔 간절하네요 ㅎㅎ

가성비횟집은 마음이 편안하더라고요~

방어 맛있겠어요!!^^

겨울방어 맛있어요~

네 맞어요!! ㅎㅎ 행복한 하루되셔요!!^^

가격이 진짜 저렴하네요!

가격이 진짜 저렴하네요!

완전 가성비 킹왕짱 입니다~

Hi @ride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998 which ranks you at #2603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26.25
ETH 3050.1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