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몰튼스 스테이크하우스 (Morton's The Steakhouse)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어딜 소개할까 고민하다가 지난 추석연휴에 다녀온 샌프란시스코 스테이크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테이스팀도 하고 있지만 예전부터 블로그를 했었거든요. 제가 블로그하면서 협찬 제의를 너무 많이 받아서 블로그 글을 잘 안 믿어요ㅎㅎㅎㅎㅎㅎ
무엇이든 추천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요세미티 당일투어를 다녀오면서 가이드님께 찐맛집을 여쭈어보았습니다.

정말 스테이크 맛난집 아시냐고 여쭈었을때 알려주셨던
샌프란시스코 몰튼스스테이크하우스, Morton's The Steakhouse

가격이 비싸긴한데 자기는 여기가 젤 맛났다 하셨어요.

예약없이가면 식사하기 힘들거라고 예약을 추천하셨지요.

구글맵에서 Morton's The Steakhouse 검색하고 예약링크 클릭하니 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PC에서는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s://www.mortons.com/sanfrancisco/

예약시도하는데.... 참 애매한 안내를;;;;;;

IMG_3861.PNG

그냥 오라는건지....
고민하다가 마지막날 최후의 만찬으로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주소 : 400 Post St, San Francisco, CA 94102 미국

점심을 거하게 먹게 되었어요ㅎㅎㅎ
IMG_4484.JPG
IMG_4485.JPG

꽤 많은 분들께서 식사하고 계셨습니다.

IMG_4459.JPG
IMG_4461.JPG

예약했니?? 라고 물어보길래 응, 예약했어. 라고 답했더니
자리 정리중이니까 조금 기다려줘 라고 하더라구요.
안내해준 테이블에서 구경하면서 기다렸습니다.
세팅이 예쁘게 되어 있는 테이블^^
IMG_4463.JPG

담당 웨이터가 인사오고 메뉴판을 건내주고 골라보라고 합니다.
메뉴판 탐구생활~~~
조심하실건 이 가격은 서비스차지와 세금, 팁 미포함 금액입니다.
세금도 8% 정도 붙기 때문에 체감 금액은 더 쎕니다.
사이드디시는 전부 14달러인데 감자는 다른 곳에서도 먹어볼 수 있는 맛이라고 들어서 아스파라거스와 크림 시금치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스테이크는 PrimeRIBEYE(립아이-#꽃등심)이 맛나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1인 1스테이크 고민을 했지만 16 oz = 453.6 g / 42oz = 1,190.68 g
1 온스(oz)가 28.349523그램(g)이어서
모든 스테이크가 한국 기준으로는 2인분이에요.
그냥 하나 시켜서 쉐어하기로 했습니다.
IMG_4464.JPG

주문 끝나고 음식나올동안 실내 구경~~
오픈 키친이네요.
화려한 불쇼가 펼쳐집니다.

IMG_4462.JPG

어둑어둑해서 분위기는 좋은데 사진이 잘 안나와요ㅎㅎㅎ
IMG_4466.JPG

테이블 조명이 돼지......
아냐... 나는 소를 먹을거란다~~~~ (괜히 찔려서...)
IMG_4480.JPG

식전빵
어마어마한 크기의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크림처럼 보이는 것이 버터에요.
부드러운 버터랑 빵^^
맛없을 수 없죠.
서비스차지에 포함인 것 같습니다.
IMG_4467.JPG

Raymond 어쩌고~~ 18달러
와인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취향을 물어보더니 추천해준 와인
맛있었어요!!!
근데 지금 생각하니 저 와인 한잔이 2만원 넘는 거였네요;;;;;;;;;;;;;;;
갑자기 속쓰립니다.
IMG_4469.JPG

Ribeye 55달러
크기에 압도됩니다.
와.... 두께도 그렇고
IMG_4472.JPG

친구가 고기를 더 좋아하니 조금 더 많이 잘라줬습니다.
그리고도 이만큼;;;;;;
서울에서는 이게 1인분인데;;;;;
미국 스케일 참... 대단합니다.
고기 맛있습니다.
부드럽게 씹히고 육질좋고 잘 구웠어요.
소스도 맛납니다^^
안 질겨서 좋았습니다.
IMG_4473.JPG

사이드 메뉴 아스파라거스 , Grilled Asparagus 14달러
사이드라고 해놓고 양이 너무 많아요;;;;
그냥 반정도 주고 7달러짜리가 있으면 좋겠네요.
다른 분들 다 얼마나 드시는건지;;;;;;;;
맛은 있습니다.
아삭하게 잘 구워졌고 소스도 맛나요.
소스는 발사믹
귀한 야채 아스파라거스 정말 열심히 먹었어요ㅎㅎㅎㅎ
IMG_4474.JPG

크림소스시금치, Creamed Spinach 14달러
예상과는 다른 비주얼이었지만 맛있었습니다.
저는 맛났는데 친구는 조금 느끼해하는 것 같았습니다.
느끼한 음식 싫어하시면 비추에요.
역시나 양이 많았습니다.
IMG_4475.JPG

여자 2명이서
스테이크 하나 쉐어하고 사이드 2개 주문하니
113.97달러!!
거기에 팁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모를줄 알았는지 크게 똥그라미 쳐서 주셨어요ㅋㅋㅋㅋㅋ
원래 1인 1스테이크도 고민했는데.......
다 먹을 자신이 없어서 1개만 주문했기 때문에
일부러 20% 팁을 주고 나왔습니다.
서비스 차지랑 세금 포함해서 135 달러 정도 줬습니다.
대략 162,000원, 1인 81,000원 정도 금액으로 식사했습니다.
IMG_4479.JPG

식사하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
손님이 북적북적
맛났습니다.
여행에서 한번 정도 사치할때 갈 곳이네요ㅎㅎㅎㅎ
식비의 기준이 엄격하지 않다면 또 가고싶은 곳이긴 해요.


맛집정보

몰튼스스테이크하우스, Morton's The Steakhouse

score

400 Post St, San Francisco, CA 94102 미국


[샌프란시스코] 몰튼스 스테이크하우스 (Morton's The Steakhous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einaseo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ngratulations @reinase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⁴ commemorative badge refactor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비쥬얼 대박입니다.

감사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우와 먹고 싶습니다.
사실 미국을 가고 싶은거지만요 ㅋㅋ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고기보다 회좋아하는 사람이라 스테이크 찾아먹지 않았는데
여긴 괜찮더라구요.
비싸서 그렇지ㅠㅠ
항공권 많이 저렴해졌어요^^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Morton's The Steakhouse 👍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09.00
ETH 2342.1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