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써니님도 먹는거 좋아하시니 한번 꼭!!!! 예약전쟁을 뚫기가 쉽지는 않겠지만 ㅠㅠㅠㅠ
아 그리고 여기 와인 페어링하는데, 좋은거 꽤 나와요!

오오..!!!!! 안그래도 언급하신 레스토랑 모두 구글맵에 표시해 뒀어요. 언젠가 그 도시들을 여행하게 되면 구글맵을 보며 앗 여긴 뭐지? 이렇게 찾아볼 것 같아요.

저 곳들 말고도 (좀더 affordable한) 좋은 곳들 많아요 !!!!!! 만약 어느 도시에 가실건지 알려주시면 제가 좋아하는 맛집 리스트를 불러드릴 수 있습니다 ㅎㅎㅎ

😆😆😆

(소곤소곤+ 아양 떨기) 그 구글맵 공유해주시면 도둑놈 심보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으응응~~ 아아앙~~ 으으으응~~~~~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릴께요

덕분에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

UV 말고 다른 도시 예약 전쟁은 직접 뚫으신 거예요? 아님 카드나 호텔 컨시어지 통하신 거예요?

전 주로 호텔 컨시어지 통해서 예약해요 ! 왠만한 3스타들도 거의 다 호텔 컨시어지에서 처리가능하더라구요. 그런데 가끔씩 아주 예약하기 어려운 특별한 곳에 갈 땐, 미리 카드 컨시어지 통해서 뚫어달라고 해요... 제발 좀 예약해주세요 라고 비는 마음과 함께 ㅠㅠ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그 음식점의 단골을 통해 예약하는 게 직빵입니다. 특히 일본의 스시야는 !

오.. 스시야는 단골을 통하라니;; 그것만큼 어려운 일이 없겠는데요.

그쵸 ㅠㅠ 다행히도 제 주위에는 저보다 먹는걸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일본에 있는 예약이 빡센 스시집을 갈 때 유용하게 단골찬스를 쓰곤 합니다. 확실히 단골이 예약했을 때랑 컨시어지에서 예약했을 때랑 서비스 차이가 어마어마해요 ㅠㅠㅠㅠ

그렇게 말씀하시면 더 부럽잖아요!!!!!!!!!

헐... 진짜 부럽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129.24
ETH 2376.0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