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여름엔 여윽시 밀면, 부산밀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상호 : 부산밀면
장소 : 울산광역시 중구 성안로 233-1

더울 때 생각나는 음식은 여러가지가 있다. 팥빙수, 아이스크림, 냉면, 밀면, 그리고 이열치열의 대명사 삼계탕 등

요즘 날이 더워져서 위와 같은 음식들이 생각나다가 친구와 우연히 부산밀면에 가게 되었다.

부산밀면

005.jpg

식당의 크기는 조금 작았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했다. 여느 밀면집과 마찬가지로 밀면과 국수 등을 팔고 있었다.

001.jpg

내가 주문한 물밀면. 여윽시 더울 땐 시원한 물밀면이 왓따! ㅎㅎㅎ 국물도 시원하고 면발도 맛있었다. 굳굳~!

002.jpg

친구가 주문한 바지락 칼국수. 한창 먹는 중에 친구의 칼국수도 맛있어보였다. 허나 한젓가락 거들기엔 우리 사이는 최근 유행하는 A형 간염의 위협까지 공유할 사이가 아니므로 ㅎ 각자 주문한 음식 각자가 맛있게 먹는걸로 ㅋ

003.jpg

밀면집에 오면 만두도 맛봐야지 ㅎ 만두도 부드럽고 통통허니 맛이 훌륭했다.

주택가에 있는 작은 식당이지만 깔끔하면서도 맛이 좋은 식당이었다. 근처에 올 일이 있으면 다시 한 번 들를 듯.


맛집정보

부산밀면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중구 성안동 381-7


[Food] 여름엔 여윽시 밀면, 부산밀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부산하면 밀면이죠ㅎㅎ
정성스러운포스팅에 선물드리고갑니다

#tasteem-curation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realin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밀면 맛있어요 근처에 잘 하는데 있는데 가야겠습니다. ㅎ

여름엔 한 번씩 생각나는 것이 밀면이죠 ^^ 근처에 잘 하는 곳이 있다니 부럽습니다 ㅎ

6천원이면 가성비가 우수한거죠???

먹어본 바로는 가성비 짱짱입니다 ㅋ

벌써 여름 날씨네요. 맛있겠어요.

네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밀면 한 번 드셔보세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중구 성안동 381-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38.55
ETH 2579.3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