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집 근처에서 맥주 한 잔, 투다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어린 아이를 둘이나 키우다보니 호프집에서 맥주 한 잔 하는 것은 꿈에서나 가능할 일이었다. 그러던 중 기회가 닿아서 집 근처에서 아내와 맥주 한 잔 하게 되었다.

상호 : 투다리
주소 : 울산 북구 화봉동 1467-1

처음 계획할 때는 치킨 집에서 치맥을 하려 하였으나, 집에서 저녁밥을 잘 먹은 관계로 배가 좀 불렀다. 그래서 간단히 맥주 한 잔 할 수 있는 곳을 찾아 방황하다가 딱 들어맞는 곳, 투다리를 찾았다.


투다리.JPG
출처-투다리 홈페이지

특유의 어두컴컴하고 좁은 실내에 자리를 잡은 우리는 한참을 고민하다가 맥주와 한치를 주문했다. 어차피 안주를 많이 먹을 것은 아니어서 배 부르지 않으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주문했다.

03.jpg

안주가 나오기 전 맥주가 나왔다. 집에서도 가끔 먹는 맥주이지만 역시 호프집에서는 때깔이 다른 것 같다. 어릴 땐(?) 기본 안주 중에서 저 동글동글 과자를 주로 먹었는데 나이가 드니 김이 맛있었다. ㅎㅎㅎ

01.jpg

때깔 고운 한치! ㅎㅎㅎ 땅콩과 함께 심심한 입을 계속해서 재미있게 해준 안주였다. ㅎ

역시나 딱 한 잔만 하자던 우리는 각각 두 잔씩 먹었고, 배불러서 못 먹겠다던 안주도 다 먹었다. ㅎㅎㅎ 집 근처 이렇게 소소하게 맥주 한 잔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참 좋다. ^^


맛집정보

투다리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화봉동 1467


[Food] 집 근처에서 맥주 한 잔, 투다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투다리 가볍게 한잔 먹기 딱 좋죠. 저는 속초로 밤 버스를 타고 여행 갔을때 투다리에 처음 가봤는데 좋은기억이 남아 ㅋㅋ 사진만봐도 기분 좋네요.

^^ 제 사진으로 써니님 기분이 좋아지셨다니 ㅎㅎㅎ 저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al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캬... 갑자기 시원한 생맥이 땡기네요!

안주 좋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화봉동 146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19.41
ETH 2522.7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