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경주 여행의 별미, 콩이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상호 : 콩이랑
주소 : 경북 경주시 하동 773

내가 살고 있는 울산은 그 위치가 부산과 경주와 가깝다보니 주말이면 나들이하기 참 좋다. 우리 가족은 그 중에서도 경주를 자주 가는 편인데 그때 자주 들르는 식당이 있다. 그곳은 바로

콩이랑

원래 내가 순두부찌개를 좋아해서 아내와 연애를 할 때에도 가끔 왔던 곳이다. 이곳의 순두부찌개는 꽤나 맛이 있다.(갈수록 맛이 약간 변하는 것 같아서 아쉽다가도 어느샌가 또 와 있다.)

IMG_4558.JPG
순두부찌개 먹는다 해놓고 불고기라니!
이곳에서는 찌개를 주문하면 이렇게 불고기를 준다. 그 맛은 마치 주객전도라는 말을 실감케해주려는지 순두부찌개 이상으로 맛있다. ㅎㅎㅎ(물론 순두부찌개도 맛있다.)

bubble.gif
뜨거운 순두부찌개가 나온다 ㅎ 두부도 큼직하고 맛도 훌륭하다. 다만 뜨거우므로 아이들이 다치지 않게 조심해야한다.

IMG_4560.JPG
아이들을 위한 옛날 순두부. 허나 아이들보다 내가 더 잘먹었다. 맑은 순두부찌개에 양념장 살짝 풀어서 먹으면 크~~~

IMG_4561.JPG
불고기도 다 익었다. ㅎㅎㅎ 한 젓가락 하실래예?


주의사항

  1. 경주 콩이랑은 경주의 남쪽 불국사 근처에 있어서 경주시내나 보문단지와는 약간 거리가 떨어져있음. (고로 경주의 남쪽인 울산에서 가기엔 그 위치가 아주 훌륭함 ㅋ)

  2. 한창 식사시간엔 자리가 없어서 대기하는 경우도 많으니 참고해야함. (심지어 밖에 대기자를 위한 천막과 커피 자판기도 있을 정도임)

  3. 맛있음 ㅋ(입맛 까다로운 친구 한 명도 맛있다고 칭찬했음)


맛집정보

콩이랑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동 773


[Food] 경주 여행의 별미, 콩이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입니다
@realin님의 퀄리티 높은 [Food] 경주 여행의 별미, 콩이랑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eali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저도 순두부 좋아해요 ㅎㅎㅎ
오랫만에 테이스팀이시네요!!!

네 테이스팀 오랜만이네요 ^^
뽀돌님도 혹 경주 가실 일 있으면 한 번 들러보세요. 순두부가 맛나답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real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보글보글 순두부!! 대박 :-0
경주갈 일 있으면 여기 가봐야겠어요
전 저번에 보문단지? 거기만 갔었거둔용 ㅜ.ㅠ

보문단지에서는 조금 떨어져있어요. 차로 10분정도? ㅎㅎㅎ
불국사 가실 때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동 77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찌개를 주문하면 불고기를 준다니 대단합니다 ㅎ

네, 심지어 그 불고기가 맛도 있답니다.^^

안녕하세요.. 팔로우하고 보팅합니다..
앞으로좋은인연되어요.. !!
ㅋㅋㅋ 참 맛있어보이네요

네 ^^ 저도 자주 들르겠습니다. 자주 왕래해요 ^^

여기 유명한 곳이죠.
여전히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인가봐요?
다음에 경주갈때 한번 가봐야겠군요.^^

예전보다는 사람들이 덜 가긴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북적북적 하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27.39
ETH 3259.1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