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언제나 북적이는 간편한 대패삼겹살, 팜팜대패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상호 : 팜팜대패
주소 : 울산광역시 북구 화봉동 1466-1

대패삼겹살은 굽기도 간편하고 먹기도 간편한 것이 참 좋다. 마침 가까운 곳에 꽤나 유명한 대패삼겹살 집이 있어서 가족과 함께 가보았다.

03.JPG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것은 엄청 북적북적...사람이 많았다는 것이다. 빈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던 중 찍은 사진인데 기다리는 팀도 4~5팀 되는 듯 했다.

02.JPG

입이 고급이 아니라 팜팜대패와 고급대패의 차이를 잘 모르다. ㅠㅠ 그래서 조금이라도 저렴한 팜팜대패를 주문했다. 그래도 아주 맛이 훌륭하므로 ㅎㅎㅎ

01.JPG

고기가 나오기 전...불판을 달구면서 슬슬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ㅎㅎㅎ

02.gif

불판에 고기를 쏟아붓고 굽기 시작했다. 고기와 불판은 서로 닿자마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리를 내면서 향기를 풍기기 시작했다.

01.gif

샐러드바에서 공수해온 마늘과 만두, 떡, 버섯 등 아직 불판 위에 올려야할 것이 많았기에 자리를 확보하고 역시 불판에 쏟아부어 굽기 시작했다.

04.JPG

대패삼겹살은 잠시 방심하면 다 없어지기 때문에 부지런히 젓가락을 놀려서 먹어야 한다. 고기 외에 다르 재료들은 익지 않았으나 메인인 고기가 다 익었으므로 먹기 시작했다.

고기를 먹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흐름이 끊기지 않게 굽는 것. 대패삼겹살은 빨리 익기 때문에 흐름이 끊어질 일이 없다. 고로 이후의 사진도 없다. ㅋ


맛집정보

팜팜대패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동 화산중앙로


[Food] 언제나 북적이는 간편한 대패삼겹살, 팜팜대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역시 음식포스팅은 움짤이 옳습니다. 맛있어보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ali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랫만에 보네요.대패삼겹살..가격도 저렴이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송정동 화산중앙로]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요즘 대패삼겹살이 먹고 싶더라구요.
조만간 한번 먹어야겠어요.ㅋㅋ

대패삼겹살 파는곳이 많은것 같습니다.

추억의 대패삼겹살..움짤 아주 인상적이네요..

대패가 땡길때가 있어요.
빨리 먹고 싶을때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