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등심이 유명한 대도식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전국적으로 꽤나 유명한 식당인 듯하나 나는 아직 모르고 있던 대도식당.

주소 : 울산 북구 진장17길 10 메가마트 별관 1층

등심이 유명하다하지만 어린 아이 둘을 데리고 고기를 구워먹기는 쉽지 않은 일이라 간단한 식사만 하기로 했다.

소고기 전문점에서 난 돼지고기덮밥을, 아내는 육개장을 주문하였다. 고기를 구워먹는 간단한 식사를 하기엔 가격이 좀 세다.

F1B21DCA-16A7-493C-B8EA-E145BD277561.jpeg

돼지고기덮밥은 맛이 무난하게 맛있었다. 옆에 있는 된장국은 고춧가루가 없길래 아이에게 먹였는데 ㅠㅠ 땡초의 향이 강한 된장국이었다. 아이의 통곡 ㅠㅠ

육개장도 칼칼하니 맛이 무난하게 괜찮았다. 다음엔 고기를 구워먹으러 와봐야겠다.

351556DE-E9E2-4321-89E6-F6330D935E8B.jpeg

후식으로 나온 복숭아 샤베트ㅋ
맛은 약간 밍밍하였다.


맛집정보

대도식당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동 진장17길 10


[Food] 등심이 유명한 대도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eali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와 비주얼 끝장납니다..

좋은 곳에 다녀오셨군요.
저는 비싸서 못가본 곳인데...ㅋㅋ
덮밥도 파는군요. 저도 덮밥이나 먹으러 한번 가봐야겠군요.^^;;

비싸서 차가 고기를 굽진 못했어요 ㅠ 부지런히 벌어서 아이들에게 비싼 고기도 맛볼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ㅠㅠ 대도식당은 아빠의 능력이 필요한 듯

아이 데리고 고기 구워먹기 힘들땐 덮밥이 참 좋은것 같아요..

육개장에 부추올라가서 그런지 먹음직 스럽네요~

ㅎㅎㅎ 부추가 데코의 포인트인 듯 해요. 맛도 칼칼하니 제법 괜찮았습니다.

요기 저도 못가봤지만 유명한 곳이래요
근데 가격이 넘 비싸서 누가 승진이나 해야 얻어먹을 수 있는? 그런 곳이라고 합니다....ㅠㅠ

승진을 해야 먹을 수 있다니...ㅠ 그런 곳을 겁도 없이 그냥 들어갔었네요.
다행히 덮밥과 육개장은 비싸지 않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Congratulations @real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knock out by hardfork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울산 북구 진장17길 10 메가마트 별관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731.36
ETH 2678.0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