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옛친구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래이 뱃속에 있을때부터 알던 친구!
어제 갑자기 연락이 왔는데,
마침 둘 다 시간이 돼서 급만남을 가졌어요!

1553143763075.jpg
친구가 우리동네까지 차몰고 휘리릭와서,
동네 까페가서 커피&수다타임!

20190321_120321.jpg
피사의 사탑같은 에펠탑이 그려진 자리에 앉아~
커피 한잔씩 앞에 두고 이야기 시작!

똑같이 초2남아를 키우고 있는 우리들!
친구 아들은 수학영재인데...
친구는 공부가 다는 아닌것 같다며..
아들의 학교생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더라구요.

에효~ 담임쌤도 잘못 만나고~
이런저런 사건들이 있었더라구요.

어릴땐 체력적으로, 커가면서는 정신적으로,
아이 하나를 키워내는건 보통일이 아닌것 같아요~

스팀잇 엄마들도 모두 화이팅입니다!!!^


맛집정보

커피앤브런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1276


오랜만에 옛친구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ayheyn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친구는 공부가 다는 아닌것 같다며..

공부는 삶의 일부일뿐 다는 아니죠!! 어떤 고민이 그렇게 많으셨을까요!!

오잉~ 우리집 근처네요 가봐야지!~~~

분위기 있네요..

라때 하트가 예쁘게 담겼네요^^

조용히 이야기하기 좋은 카페네요

마자요 정말 보통일이 아니네요.
대한민국 엄마&아빠 화이팅!!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ㅋㅋ
불금 행복하세요.

친구와 함께 하는 시간 너무 너무 좋지요~

스팀잇 엄마들 파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184.91
ETH 2402.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