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의 길거리 음식편!!!♡
전주 여행때 먹었던 맛난 길거리 음식 소개드릴께요~
솔직히 저는 줄서서 사먹을 정도는 아닌것 같았는데, 저희 신랑이 맛있게 먹더라구요. 나름 밥이 들어서 그런지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지긴했어요^^

얼마전 올린 여수의 바게트버거와 비교하자면, 전주 바게트버거의 압승입니다!!!! 요거 사다가 야식으로 먹었는데, 식었는데도 빵이 바삭!!!! (여수는 식어버리니 빵이 좀 질겨지는 단점이 있었어요 ㅠㅠ) 4년전에 처음 먹어보고 반했었는데 맛이 변치 않았네요^^

문어튀김! 문강정!!!!
요거 정말 맛있었는데....
분명 사진을 찍었다 생각했는데 왜 없는건지 ㅠㅠ
꼭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맛집정보
교동고로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rayheyn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역시 전주 답게 맛난 음식들이 잔뜩이군요.
문강정 엄청 궁금하네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문어튀김 먹어봤어요~
아마 한옥마을에서 먹은듯합니다!
정말 맛있죠!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