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처음 먹어본 여수삼합!!!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여수엔 문어+고기+갓김치 조합의 삼합이 유명하더라구요^^ 저희는 sns에서 핫한! 줄서지 않고는 먹을 수 없다는 돌문어상회에 가서 여수삼합을 먹었어요~

20181014_202952.jpg
바로 이곳!
참고로 삼합은 오후5시 이후에만 판매합니다^^
가격은 삼만구천원!

20181014_203034.jpg
문어지지마요!
와닿네요 ㅋㅋㅋㅋㅋㅋ

1539783860136.jpg
해이 뒤 벽쪽에 보이시나요?
여수 먹여살린 장범준 방문시 모든테이블 공짜래요!

장범준님 오셔서 여수밤바다 한곡 뽑아주셔야겠는데요~ ㅎㅎㅎ

20181014_212548.jpg
갓볶음밥은 이천원!
볶음밥 두 개 볶았습니다 ㅋ
결국 남기고 말았....
요거 먹고 나온 배가 아직두 안들어가고 있다는 ㅠㅠ

이곳 삼합의 특징은 버터가 아닐까 싶어요!
버터맛이 베이니깐 한층 풍미가 생기더라구요~

근데....삼합도 알아서 구워서 볶아먹고, 볶음밥도 알아서 볶아 먹어야합니다. 직원들은 딱 써빙만 해줘요.

래이 문어 잘라주랴, 해이 삼겹살 잘라주랴....
너무 바빠서 삼합을 좀 태우고 말았습니다 ㅡㅡ;;

아이들 없이 여유롭게 가서 드시든지,
직원들이 좀 서비스정신 발휘하는곳으로 가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물론 맛은 있었습니다만, 서비스가 좀 아쉬웠어요^^;;


맛집정보

돌문어상회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종화동 434


난생처음 먹어본 여수삼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푸짐하니 다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

@먹스팀 전라남도 여수시 하멜로 78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하멜로 7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rayheyn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서비스는 아쉽지만 비주얼은 대박이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인기많은 곳은 알아서들 찾아오니 서비스가 ㅠㅡㅠ

비주얼이 .... 당연히 맛도 좋으셨겠죠 ㅜㅜ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그리고 버섯에 가게이름은 적혀있는데 ... 이런건 듣도보도 못한 부분인데 좋은 아이디어 보고 가게됬네요 감사합니다.

너무 바빴나요?? 서비스 않좋으면 괜히 기분 상하는데..
그 와중에 새우하트 넘 이쁘고.. 재료가 듬뿍 맛날거 같아요~

여수는 두번 가보았는데 못먹어본 음식이네요ㅎㅎ 가수 장범준씨오면 전석무료라니 ㅎㅎ

우와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여수까지 출장가야겠습니다.

버섯에 저 마크 컨셉 좋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