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호주인이 만든 김치볶음밥을 먹다!! | Ramengirl🍜

in tasteem •  last month 

title_image


[KR]

호이안 맛집 <해피 버팔로>


호이안에서 바닷가 근처를 지나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항상 궁금했던 해피 버팔로 라는 펍을 가봤어요 :) 이곳은 호주인 부부가 운영을 하고 있었는데요, 두분 다 너무 친절하시고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IMG_3401.jpg

해피 버팔로는 버팔로들이 모여있는 들판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 뷰가 좋아서 해질녘쯤 와서 선셋을 보며 맥주한잔하기 딱 좋을것 같더라구요!

IMG_3400.jpg

음료는 수제 진저비어를 주문했어요. 달지도 않고 건강한맛이 딱 제스타일이더라구요 >. <

IMG_3402.jpg

메뉴 가장 위에 있던 Kimchi fried rice 김치볶음밥!! 반가운 마음에 바로 시켜버렸어요 :) 베트남에서 호주인이 해석한 김치볶음밥 맛은 어땠을까요? 생각보다 전통 김치볶음밥 맛이랑 비슷해서 놀랐어요 :) 아무래도 펍이다보니 양은 많지 않았지만 외국에서 한식을 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IMG_3404.jpg

해피버팔로는 펍인데도 푸드 메뉴가 꽤나 다양하게 있었어요. 퓨전 메뉴도 몇가지인가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호주와 베트남의 만남 치즈 반쎄오를 주문해봤어요!! 저는 김치전 위에도 치즈를 얹여 먹는걸 좋아하거든요!! 그거랑 비슷한맛이였어요!! 맥주랑 먹기 딱 좋은 느끼한맛 아시죠?!

IMG_3403.jpg

실패할 수 없는 피쉬타코까지~^^ 간단하게 먹으려고 갔는데... 아무래도 실패한것 같죠?ㅎㅎ

IMG_3405.jpg

마지막으로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리치맛 보트카 샷을 마셔봤어요 :) 리치맛 술은 처음 마셔보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리치맛을 좋아해서 그런가?

해피버팔로는 간단하게 한잔하기 딱 좋은 펍이에요 :) 사장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이국적인 뷰까지~^^ 여러분도 해피 버팔로 방문하신다면 김치볶음밥 꼭 드셔보세요!!

DQmVXCCdPKh6T2D2uXXQz2JjHbYHeotjR1W1ALyW3GvhUnd.png


맛집정보

해피 버팔로

score

120 Cửa Đại, Cẩm Sơ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베트남에서 호주인이 만든 김치볶음밥을 먹다!! | Ramengirl🍜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와 호주인이 만드는데도 우리나라 맛 이라니...
김치가 한 몫 했나보네요!
그래도 감회가 새로우셨을듯 하고~

·

진짜 5분도 안되서 한그릇 뚝딱한것 같아요>. < 역시 한식이 최고!!

·
·

크... ㅋㅋ 꼭꼭 씹어드세요..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ramengirl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피쉬타코 비주얼도 훌륭하네요~~

·

비주얼만큼 맛도 훌륭했어요^~^

베트남에서 김치볶음밥!!! 궁금하네요 ㅎㅎ

일본 이자카야에서 파는 김치볶음밥은 맛 없더라구요 ㅠㅠ

·

앗ㅋㅋ 일본식 한국요리는 너무 달고 맵지 않은게 함정인거 같아요ㅎㅎ

·
·

일본식 한국김치는 정말 맛이 없어요 ㅠㅠ

한국김치 시켜먹다가 마트에서 사봤는데 정말...맛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김치는 어디서 구했을까요?
전에 바르셀로나 여행갔더니 한국식당은 거의가 중국교포분들이 하시더라는 ㅠㅠ
그래서 맛도 '그정도' ...,
잘 보았습니다.

·

베트남에서 거의 큰 마트나 편의점 등에서 비비고 김치가 맛대로 다 있더라구요^^ 아마 이곳도 포장된 김치로 만드시지 않을까 싶어요~!!

펍이 참 예쁜데요.
리치맛 술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

리치맛 보드카 달달해서 계속 들어갈것같은 맛이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