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의 [르 브레노] 확장오픈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title_image


1년전 소개해 드린적 있는것 같은데
제가 애용하는 빵집 하나가 영업시간도 바뀌고 위로 옆으로 대폭 확장 오픈했습니다.

여름되니 야회 그늘벤치도 좋습니다.
20190707_131656.jpg
대문 사진 처럼 2층은 엄청 넓어서 100명 직원회의 가능하겠네요 ㅎㅎㅎ
아래층은 사람이 많은데 위층은 아직 한산합니다.

제가 가는 빵집의 조건은 밀가루 입니다.

  1. 우리밀을 쓴다. 적어도 호주나 뉴질랜드산 유기농인증
    거대기업농들의 행태와 그 품질을 세세히 알고나면 미쿡산 안드실 겁니다.
  2. 표시없음 외국산은 무조건 미국산일 겁니다.(싸니까요-농약과, 유전자조작, 방부제덩어리)
  3. 혼자 일하기 좋은 깔끔하고 편안한 곳

유기농밀-르 브레노

좌석마다 콘센트, 혼자 스팀하기 최적의 장소

산책로가 좋은 원주천 변에 몇년전 생긴 빵집입니다.

빵을 골라가면 썰어주거나 포장해 줘요 음료도 파는데 커피맛은 평법한 수준입니다.
저는 과일주스난 제가 가져간 커피를 ㅎㅎㅎ

홀을 넓어요. 몇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고 야외도 있는데 요즘은 아무도 ㅎㅎㅎ

편안한 소파부터 의자도 다양해요

몇달 전까지는 빵은 8시30쯤부터 나오기 시작했는데
이제 영업시간이 단축되었네요
10시~22:30

사장도 직원들도 삶의 질을 찾나 봅니다. ^^

물론 과자나 티라미슈도 팔아요



치즈 찹쌀빵과 앙버터.

먹물소보로를 삽니다.

제가 혼자 올 때나 둘이 일하러 올때 애용하는 공간입니다.

요즘 뜨는 앙버터 맛있지만 ㅎㅎ

탄수화물 절제 중이지만 가끔은 터져줘야 인간미가 있죠 ㅎㅎ

아침에 일어나 강변을 5k쯤 산책하고 그 끝에 들어서면 막 빵이 나오고 있어요 ㅎㅎㅎ 대부분 호주유기농입니다.

by: @raah 입니다.


주소: 강원도 원주시 봉산동 봉산로 96-18


맛집정보

르 브레노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봉산동 봉산로 96-18


강변의 [르 브레노] 확장오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하는 브런치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끔 울나라 유명한(P사, T사) 빵집을 볼때면 휴무일도 없이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빵파는 모습에 저절로 안타까움이 일어나고 그랬는데..
그러다 보니 빵집 뿐아니라 브레이크 타임 갖는 식당들을 오히려 찾아가기도 한다죠~
기분 탓일지도 모르지만 그런 식당들이 더 깔끔하고 맛도 있는 듯 해서요..😅

(밀가루는 꼭 기억해 뒀다 미쿡산은 피해야겠네요.. 오늘도 생각없이 흡입..😱)

유명한(P사, T사) 빵들은 다 미국산일겁니다. 싸니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raah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사랑하는 브런치 카페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1년전 포스팅은 기억에 없지만... 빵집이 너무 고급스러운것 아닌가요? ㅎㅎ

이제 영업시간이 단축되었네요
10시~22:30

직원분들이 아주 좋아하겠는데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가게 분위기가 좋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봉산동 봉산로 96-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난 빵들 너무 많아 보여요. 그리고 서울사람 다 가도 자리가 남을만큼 넓어도 보이고요..

으리으리하고 멋지네요. 빵들이 유혹하고 ㅠㅠ

먹음직스러운 빵들이네요~~

매정이 정말 멋지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2.52
ETH 3097.6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