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렇지도 않은, 편안한 집밥이 그리워서....#김밥친구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요즘 급식소가 셧다운 주이라 매일 매일 점심순례를 합니다.
늘 다니는 맛집은 물론, 평소에 아니 가던 집들까지 체험중입니다.

아루렇지도 않은 편안한 집밥이 그리워서....
최근에 오픈한 #김밥친구 갔습니다.

정말 조그마하고 아루렇지 않은 도로옆 밥집입니다.

봉평에 오래된 치맥집 굿후랜드 계열식당입니다.ㅋㅋ
아마 형제이거나 절친인듯 합니다.

아주 다양한 메뉴가 있어 별거 다합니다.
대부분 김밥종류는 3000원, 내외
식사는 7000원 수준입니다.

백반

그날그날 일정치 않은 찬인데
오늘은 생선구이와 된장국!
20200428_122223.jpg

된장이 맛있는지 뭔가 시원하고 속이 편안해 지는 맛입니다.
반찬이 하나하나 다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고 좋습니다.

기대없이 갔다가 우리모두 맛있어서
소개합니다. 봉평 주도로(ㅋㅋ) 옆 모든게 평범한
작은 식당입니다.


맛집정보

김밥친구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창동리 353-8


아무렇지도 않은, 편안한 집밥이 그리워서....#김밥친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raah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김밥친구?? 김밥은 좋겠다! 친구 생겨서... ㅋㅋ

봉평에 후랜드 계열사입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백반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