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뒷문 연세대 매지리 호숫길 걷고 환하게 에일맥주 한잔!!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가을의 뒷문 연세대 매지리 호숫길 걷고 환하게 한잔!!

가을이 끝나가는 연세대 매지리 호숫길 앞 @르 매지

거의 바닥나가는 @raah의 맛집^^

이런맛 처음입니다. 조개 관자에 먹물파스타

@르매지

  • 가을의 끝자락에 연세대 캠퍼스와 그 호수둘레길을 걸었습니다.

연세대 매지리캠은

봄과 가을 어느날 사진작가들이 정기적으로 몰려오는 곳으로

때마다 풍광이 아름답습니다.

단풍도 아름답고

지금은 거의 졌지만 얼마전엔 은행이 흐드러 졌고

이 산책로는

호수를 한바뀌 도는 방부목 데크로 이어지는데

봄엔 벗꽃 터널이고

지금은 그 뒤로 낙엽송이 붉습니다.

어젯밤 비로 이마져도 다 내려 앉았을 것 같아요 ㅠㅠ

당분간은 바닥에서 바스락거릴것입니다.

젊은 부부들이 아이들과 놀기 좋은 곳입니다.

  • 원주에서 가장 한가한 풍경이 연출되는 쉴곳입니다.

식사는 산책로 끝 , 연세대 정문 맞은편에 르-매지


Le-MeZi

올해 생겼는데 "이런집이 원주에?" 란 평이 달렸더라고요

큰길 옆 여섯대 정도 주차가능한 앞에 깔끔한 흰색 벽입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고 꽃들이 예쁩니다.

깔끔하고 환한 흰색 테이블 공간에 6테이블 정도

한쪽으론 브라인드로 조금 차분하게 조용한 분위기로 네 테이블

작은 레스토랑입니다.

발사믹소스오일에 빵도 신선하네요

발사믹은 숙성된 고급은 아니고 신맛강한 1년짜리 같아요^^

마늘 새우 리조또

통통한 새우가 충분하게 맛있습니다. 하지만, 야채와 밥은 평범한 수준입니다.

관자 오징어 먹물 관자 파스타

왔..!!! 이거 매우 맛있습니다.

일단 조개 관자는 어떻게 요리하든 맛있는 것 아닌가요?
게다가 파스타에 입힌 오징어 먹물이 너무 풍성합니다. 이 비쥬얼 후덜덜.....

에일 맥주 레페 블론드 6.6%


알콜 7~8% 정도 되는 에일 맥주인데 원주에서 첫 출시라며 할인해서 7000원 정도로 할인(?)하는데

맛있습니다.

풍족한 오후입니다.

단점: 메뉴판이 낡았음!


그리고 저녁엔 소세지에 맥주하기 좋은 집이므로
미리 예약해야 한다는 주의 평이 있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월간 부추] 10월 후기 (1)

올해 해야할 일을 늘어놓고 다짐한지 어언 1개월 하고 조금 더 된 시간 ... 지켜지는 건 네...


맛집정보

르 매지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흥업면 매지리 1251-28


가을의 뒷문 연세대 매지리 호숫길 걷고 환하게 에일맥주 한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대문사진 멋지네요!

몇년전 홀로 드라이브한 안개 낀 가을이었죠 ^^

@먹스팀 강원 원주시 흥업면 북원로 1412-5

요즘 정말 가을이네요 ^.~
사진 자라 보구 갑니다 ^.^ 어제 비랑 바람 엄청 불더니 벌써 낙엽들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ㅠㅠ

네 이제 겨울을 기다리는 일만 나았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raah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대학 캠퍼스는 다 낭만이 있게 설계되어 있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학교 캠퍼스 데이트 하기 참 좋은 곳이죠.
마눌님이랑 가끔 대학교 캠퍼스 벤치에 앉아서 자판기 커피 마시던 기억이 나네요. 대학생 대 말고요. ㅋㅋ

좋은 하루 되세요.

요즘도 그래요 전, 가끔 가지요 ^^

오늘도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에일 맥주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근데 좀 비싸네요^^(디클릭꾹)

네 어제밤 전문 맥주집 갔는데 만원이 넘더라고요 라스푸틴도 있었는데 17500원이나 받나니 ㅠㅠ

연세대 캠퍼스 되게 이쁘네요!! 동네에서 못느낀 풍성한 가을을 사진으로나마 느껴봅니다 ㅎㅎㅎ 그리고 메뉴판은 낡아서 더 느낌있는것 같은뎅..! 그러기엔 글자가 너무 안보이나..? ㅎㅎㅎ

네 글자가 흐려졌더라고요 종이라 ㅎㅎ

낙엽 쌓인 길
아직도 시몬을 만날 수 있을까요?

시몬....이젠는 못만날듯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14.91
ETH 2410.2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