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카] 훗카이도 & 도넛 카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도넛 카페 입니다^^
이름이 심플해서 기억하기 쉽네요

IMG_0497.jpg

시내에서 좀 떨어진 곳에 있어서 차가 없으면
찾아가기는 힘들거 같아요^^;;
전 렌트카로 다녀 왔어요

IMG_0503.jpg

카페는 매일 오픈하지는 않구요
페북에 한달중 오픈하는 날짜를 공지합니다.

IMG_0505.jpg

유기농 수제 도넛이에요^^

IMG_0506.jpg

IMG_0507.jpg

카페 안에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이게 전부에요
많이 작죠^^
잠깐 앉아서 쉬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포장해 가더라구요
우리를 제외하면 다 현지인들이였어요

IMG_0508.jpg

IMG_0511.jpg

IMG_0518.jpg

IMG_0516.jpg

갠적으로 인절미 도넛이 짱짱이네요~!!

훗카이도엔 외진 곳에 숨은 카페들이 많은데요
다 갈 순 없고 ㅎㅎ 찾아 다닌다고 다녔는데
카페 투어를 하는 날엔 입에서 커피향이 진동 ㅋㅋ
그래도 낯선 곳에선 만나는 예쁜 카페들은 행복입니다^^

오늘 미세먼지도 없는 파란하늘입니다.
힘내는 월요일 오후 되세요 :)

@pooka x tasteem


맛집정보

앤 도넛

score

6 Chome-20-8 Nishimachi, Higashikawa-chō, Kamikawa-gun, Hokkaidō 071-1425 일본


[내사카] 훗카이도 & 도넛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카페위치도 그렇고 장사하는날도 페북 공지면,
분명 취미로 장사하시는 분이겠죠?^^

아마도 수제로 만들어야 해서 시간이 좀 걸리나봐요
날짜를 공지하지만 한달에 짧게는 15일이구요
평균 20일 이상은 열더라구요^^

도넛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페북을 안 하면 알기가 힘들 겠네요....ㅋㅋ

콩가루 도넛이 입에 잘 맛더라구요~
저도 페북은 가입만 해놓고 하질 않아서 ㅎㅎ

아우 도넛 인절미 꿀꺽 ^^
꾸욱하고 갑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커피랑 먹으면 딱 좋아요^^
맛저하세요 :)

정말 정직한 이름이군요.ㅎㅎ
c.png

그쵸^^ 있는 그대로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ook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짱짱맨^_^

Congratulations @pook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도넛은 어디가나 생김새가 비슷하군요.. !!
분위기가 참 깔끔한곳인듯해요 !!
당근 맛도 좋겠죠??ㅋㅋ

도넛은 다 비슷비슷해요^^
촉촉함의 차이와 토핑정도만 조금씩 다른거 같아요 :)
사진에 당근맛도 있나요 ㅎㅎ
전 콩가루 도넛이 맛나서 당근은 못봤네요^^

전 초코가루가 듬뿍 뿌려진 도넛이요~~
빵을 많이 좋아 하시나봐요~

밥보단 빵이 더 좋아요 ㅎㅎㅎ
물론 밥힘은 이길 수 없지만요^^

인절미 도넛이 제일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일본도 인절미를 먹나??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일본에도 인절미가 있어요 ㅎㅎ
한국과 다른점은 떡이 어마무시하게 부드럽다는거에요^^
그냥 녹아요 ㅎㅎㅎ 콩고물도 훨씬 곱고 달달해요 :)
후쿠오카에 아주 유명한 인절미가 있는데 ㅎㅎㅎ 엄청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34.78
ETH 2627.3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