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프로방스 카페 : 나인블럭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테이스팀이 계속 안되길래 뭔일이 있나 싶었네요

오랜만에 돌아온 테이스팀 입니다^^

IMG_8520.JPG

IMG_8522.JPG

요즘 나인블럭 카페가 꽤 많이 생겼더라구요

헤이리 마을에도 있고

근처에 프로방스에도 크게 생겼네요

평일이고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없어요^^

IMG_8524.JPG

IMG_8527.JPG

커피 맛도 좋아요

큰 건물이 세개나 있는데요

건물 마다 사람이 한명도 없네요

조용히 라떼를 마시고 돌아 왔습니다 :)

사전투표 기간입니다.

미리 투표를 하시거나

15일엔 무조건 투표하러 갑시다!!!

그리고 경기도 재난지원금은 접속이 너무 안됨;;;

접속해서 인증도 자꾸 오류나고 ㅎㅎ

언제쯤 되려나...

평화로운 금요일 오후 되세요~


맛집정보

나인블럭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83


파주 프로방스 카페 : 나인블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푸카님 근황 오랜만이네요 :) 테이스팀이 드디어 되는군요.
제가 그림 관련해서 문의를 하고 싶은 일이 있는데, 어디로 연락 드리면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email protected] 으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ook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차잔에 물결이 예술이네요

원두도 좋은걸 쓰는지 커피 맛도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5.72
ETH 2597.20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