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오랜만에 야식으로 피자한판 때려 봅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요즘 주문 할때 마다 배달비때문에 덜컹덜컹 ㅎㅎㅎ
처음 배달비가 생길때는 1000원 정도 했던것 같은데..
요즘은 2000~3000원까지 받더라구요 ㅡㅜ
우연히 배달비 무료라는걸 보고 당장 주문했다능 ㅋㅋ

유로코 피자입니다.

IMG_2900.JPG

두근두근 과연 성공할 것인가!!!

p.jpg

p (1).jpg

대투더박 ㅋㅋ
완죤 대성공 개꿀띠 ㅡㅜ
4가지맛 피자를 맛 볼 수 있어서 귯귯입니다^00^
도우도 곡물에 찰져서 더 맛있더라구요 :)

단골피자집중에 세번째로 임명하노라~!!!

주소 : 경기 파주시 와석순환로192번길 14-3

@pooka x food


맛집정보

유로코피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와석순환로192번길 14-14


[테이스팀] 오랜만에 야식으로 피자한판 때려 봅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 고향 6시 고향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여기 좋네요 4가지 맛이라니..
저희동네 체인점하나 부탁드려요
사장님한테 애기해주세요

저도 처음보는 피자집이라서 ㅎㅎ
검색해보니 지점이 80갠가 있다고 나오네요^^
조만간 많이 퍼지지 않을까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파주시 와석순환로192번길 1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맛있겠어요~ ^^

도우가 쫀득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 고향 6시 고향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ok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야식으로 피자 너무 딱이죠~ㅎㅎ

갑자기 피자 이미지를 보고 ㅋㅋ 너무 땡기더라구요;;;
역시 밤에 먹는건 더 맛난가봐요^_^

와 pooka님 관심없던 음식도 탐욕하게 만드는 재능이 있으십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또 영업당하네요

피자의 끝은 어디인지... ㅎㅎㅎ
한판도 순삭 이네요 ㅋㅋ
내일 달려 보세요 ^_^b

이집피자 대박이네요. 와~ 지금 속이 허~하던참에...ㅠ.ㅠ 물한잔 해야겠습니다.

기본 피자도 있지만 여러가지 맛을 한판에 담은게 맛나더라구요^_^
오늘 피자 출동하시죠 ㅎㅎ

여러가지 맛이 있는 요피자 좋은데요.
체인인가요?찾아봐야겠어요 ㅎ

요즘 여러가지맛을 한판에 담은 피자들이 많이 나오네요^^
조각도 먹기 좋게 되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

저도 때려보고 싶네요.. 피자이놈. ^^

ㅋㅋ 전 피자를 자주 때려줍니다^_^n

1석4존가요!!ㅎㅎ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겠어요^^

여러가지맛을 먹어서 그런지 덜 질리고 맛있네요 :9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