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가 맛있는 집, 도쿄빌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1일1포스팅을 하고싶은 pis96입니다. 1일1포스팅을 하고싶은데.. 어찌나 귀찮음이 심한지, 맨날 귀찮아서 패스패스~ 하고 말아버리네요 ㅋㅋㅋㅋ 오늘은..! 스시집을 다녀온 후기에요~!!! 위치는 울산 남구 삼산로277번길 6-18에 위치하고 있 ^^

KakaoTalk_Moim_7tNTtSZ72x3sXpGehlAFSv77ErWihH.jpg

도쿄빌라~ 이름만 들어도, 일본 느낌 물씬나죠 ^0^!
저는 오늘의 초밥 20개와 나가사끼 짬뽕을 주문~! 했습니다. 배가 엄청 고팠는데 빨리 나와서 엄청 기분 좋았어요 ㅋㅋㅋ

KakaoTalk_Moim_7tNTtSZ72x3sXpGehlAFSv77EqLqdb.jpg

가장 먼저나온 나가사끼 짬뽕, 얼큰한 것이 딱 저의 취향이 었습니다.. 맛있어!

KakaoTalk_Moim_7tNTtSZ72x3sXpGehlAFSv77EqH1qp.jpg

바로 따라나온 신선한 초밥들..! 초밥집이 정말 최고였어요~! 보니까 또 가고싶네요~! ㅋㅋㅋ 초밥이 부들부들하고, 크기도 딱 알맞고, 와사비도 딱 적당한게 너무 좋았어요~! ^^ ! 이번주안에 또 가야겠어요 +__+


맛집정보

도쿄빌라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삼산동 삼산동 1525-5번지 남구 울산광역시 KR


스시가 맛있는 집, 도쿄빌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집가면...@pis96님 테이스팀 투어라도 해야겠습니다 ㅋㅋ

스시 ㅠㅜ 여름이라 중단중인데 ㅠㅜ 먹고 싶네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pis96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초밥들이 절 부르는것 같아요.

초밥과 나가사끼짬뽕이 너무맛있어보이네요ㅎ

와 비쥬얼만 봐도 끝내줍니다~~

Congratulations @pis9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정말 활어초밥이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행복한 스팀잇 생활 되세요
파이팅

음식을 깔끔하게 만드는곳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