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돼지국밥 하동진 밀면, 돼지국밥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왕십리 근처에서 자주 밥을 먹었는데,
행당시장근처를 이번에 처음 알게 되어 갔습니다.

원래 우동집이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아쉽게도 휴가.. ㅎㅎ

그래서 구경하다보니 은근 맛있어 보이는 돼지국밥집이 있어서 들어갔습니다.

하동진.JPG

하동진 밀면 돼지국밥집입니다.
밀면 6000
고기국수 7000
돼지국밥 7000
소꼬리짐 2인 14000

이렇게가 기본적으로 많이 나가는 메뉴인 거 같아요.

저는 밀면 고기국수 돼지국밥을 시켜서 두명이서 먹었습니다. ㅎㅎ

사진을 중간에 못 찍었는데 고기국수까지 나중에 나왔을 때는 정말 먹방 느낌이더라구요.

혼자 먹진 않았고 둘이 먹었습니다. ㅎㅎㅎ...

하동진3.JPG
처음에는 돼지국밥이랑 밀면이 나왔습니다.

하동진4.JPG
밀면 달고 시원합니다. 맛있는데 춘하추동이 서울에도 있기에 그냥 동네에서 먹으려면 괜찮지만 진짜 먹고 싶은 분들은 춘하추동에서 드셔야 합니다.

하동진2.JPG
개인적으로는 돼지국밥이 그래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완전 부산 맛은 아닌데 조금 더 깊은맛은 덜하면서 깔끔하게 고기맛이 강한데요. 솔직히 둘다 아직 돼지국밥에 대한 맛을 잘 모르는지 거의 비슷한 맛이라고 느꼈고 오히려 처음 드시는 분들은 더 부담없이 깔끔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고기국수를 나왔는데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 ㅎㅎ
고기국수도 맛있습니다. 사실 그냥 국밥육수에 간을 조금 더 매콤하고 짜게 해서 국수를 넣어서 먹는 맛인데 고기와 육수와 국수의 조합은 좋네요


맛집정보

하동진 밀면 돼지국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298-42


서울에서 돼지국밥 하동진 밀면, 돼지국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서울에서도 돼지국밥, 밀면은 파는 곳이 있긴 있나보네요 ㅎ
서울버젼은 어떨까 궁긍합니다 ㅎ

저도 처음 보네요. 근처에 있을 때는 기분좋은 맛집인거 같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pill.atmos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밀면과 돼지국밥을 함께 취급하는 식당도 있군요.

사실 ㅎㅎ 메뉴가 많은 부분은 좀 아쉽..네요. 골목식당 보면 메뉴 여러개면 퀄리티 낮춰진다는 ㅎㅎ

와 밀면하고 돼지국밥~
맛있을거 같아요. 꿀꺽~

돼지국밥은 진짜 괜찮았어요. 동네면 자주 가서 먹을 거 같아요

국물이 깔끔해보이네요

살짝 부산보다 진국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만족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0.26
ETH 2618.46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