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고래사어묵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고래사어묵.JPG

여름이 이제 가네요. ㅎㅎ 부산은 다음 여름에나 갈 거 같은..
춘하추동 밀면이 땡기는 하루입니다.

해운대에서 추천하는 글을 보면 회보다 빵집과 어묵이더라구요.

그래서 갔었던 고래사어묵입니다.

고래사어묵8.jpeg

다양한 어묵이 있는데 한번에 다 먹을 수는 없는 종류입니다. ㅎㅎ

고래사어묵10.jpeg

고래사어묵9.jpeg

6.jpeg

최대한 고르고 골라서

고래사어묵2.JPG
이렇게 선택했는데요. 생각보다 금방 먹어서 아쉽... 담에 가면 그냥 더 많이 골라서 먹을 거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해운대 분위기 속에서 먹을 때 좋지만, 맛으로만 봤을 때는 막 엄청난 느낌은 아니었던 거 같습니다.

그래도 해운대 갈 때는 하나씩 ㅎㅎ


맛집정보

고래사어묵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541-24


해운대 고래사어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어묵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진짜 맛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ill.atmos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오~ 쫄깃쫄깃 하니 상당히 맛나겠네요~^^

가격은 아쉽지만 퀄리티가 좋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종류가 많네요

진짜 생각보다 다양해요 다 먹어본 사람이 있을지..

Posted using Partiko iOS

어묵 백화점 이군요.ㅎㅎ

ㅎㅎㅎ 이정도로 다양할 줄은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어묵이 기가 막힙니다.

맛있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1.81
ETH 2568.70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