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게 맛있는 '자매 찜나라'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군자에 있는 자매찜나라입니다.

자매찜나라.JPG

소소하게 생긴 겉모습의 가게인데요.

자매찜나라5.JPG
깔끔한 반찬

자매찜나라6.JPG

자매찜나라7.JPG
반찬은 그냥 깔끔하게 기본 구성입니다.

자매찜나라3.JPG
아구찜도 평범한 비주얼인데요. 정말 제가 먹었던 곳 중에서는 깔끔하게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좋았어요.

자매찜나라4.JPG
양이 많은 것도 아니고 적당하고 특별한거 없지만 정말 기본 맛있는 그맛이네요.

자매찜나라10.JPG
볶음밥은 약간 아쉽게 너무 촉촉한 느낌이었지만 아구찜국물이랑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약간 호불호 없이 맛있다고 생각할 맛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자매찜나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군자동


깔끔하게 맛있는 '자매 찜나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pill.atmos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먹고십네요 아구찜 좋아하는데.
저는 신사동 아구찜골목에 자주갑니다.

신사동에 아구찜골목이 있군요 검색해봐야 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자매찜이 뭔가요 맛나보여요~

아구찜이에요 ㅎ 깔끔하고 진짜 괜찮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냥 보통인 맛집인가보네요

아주아주 맛집은 아니지만 근처면 찾아가기 딱 좋은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찜은 가락골마산아구찜이 제일 좋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찜이 얼큰하니 좋을것 같아요.

생각보다 얼큰은 아니지만 정말 누구나 좋아할정도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구찜에 밥비벼 먹으면 정말 맛이 좋지요

안먹을 수 없죠 ! 전 비벼먹고 볶아도 먹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