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게 둥근 유부초바- '호키츠네'입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부산 여행간 리스트 중에 개인적으로 부산 맛집은 아니지만
정말 좋았던 곳입니다.

IMG_4474.JPG
이렇게 2인세트입니다.
점심메뉴로 딱이네요.

IMG_4478.JPG

유부는 다양하게 김, 와사비, 날치알 그리고 굽기 정도도 다른 유부초밥으로 같은 유부초밥인데 하나하나 아끼면서 먹게 되요.

IMG_4479.JPG
뭔가 전체적으로 예쁘게 주십니다.

IMG_4475.JPG
저 세모난 유부 안에는 떡이 얇게 있는데 정말 맛있어요.

호키츠네1.JPG
남길 거 없이 다 먹었습니다.

진짜 좋네요. 서울에도 있으려나..


맛집정보

호키츠네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1동 518


예쁘게 둥근 유부초바- '호키츠네'입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pill.atmos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둥그런게 유부초밥이군요.
새롭네요 새로워 처음 보는 비주얼이에요
맛이 엄청 궁금합니다.

진짜 만족이었습니다. 서울에도 생기면 좋겠네요 ㅎ

맛있겠어요~ 서울에서는 아직 못봤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