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sw3073의 인생 맛집을 따라 서리우 스팀로드😋 낙성대 우마이텐과 더 은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piggypet입니다.
이번 맛기행은 조금 색다르게 해봤어요.
#kr-youth의 기타여신 @swsw3073님의 먹스팀 포스팅을 보고 따라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마침 낙성대를 방문할 일이 있어 일명 낙성대 서리우스팀로드를 하기로ㅋ-ㅋ
제가 참고한 포스트는
서리우의 인생 마카롱
서리우의 인생 라멘
서리우님이 친히 인생!이라는 단어를 붙여주셔서 걱정없이 방문합니다.😎


낙성대 우마이텐

KakaoTalk_20180526_134204711.jpg

이번 테이스팀의 주제인 ‘일본 음식점’ 주제에 맞는 일식 가게에요.
밖에서 보면 아담한데, 그래도 인기가 어마어마한 곳. 혼밥하기에도 좋구요.
저는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여유있게 먹었어요.

KakaoTalk_20180526_134204377.jpg

서리우님이 강추강추하시던 조합인 우마이텐 소유라멘치즈가츠동을 똑같이 시켰어요.
주의사항: 그냥 소유라멘이 아니라 우.마.이.텐 소유라멘을 시켜야합니다.
시킨 지 오래지 않아 메뉴가 나옵니다.

umaten.png

!~!~팬티벗고 소리질러~!~!
제가 먹어본 일본 라멘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진짜 리얼 참 트루
국물에 너무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그윽하고 얇은 면에 양념이 사악 배어있어요.
차슈도 두 개에 제가 좋아하는 숙주도 그득그득.
하악
아 그리고 저는 돈부리를 너무 너무 좋아해요,
가장 좋아하는 돈부리집은 홍대 돈부리... 진짜 자주 가서 도장도 몇 번 채웠을 정도...
몇 년 전에는 일주일에 3돈부리쯤은 거뜬히 해낸 돈부리 매니아입니다.
근데 요기 치즈 가츠돈 너무 맛있어요 너무!
원래 저는 고기 본연의 맛을 좋아해서 치즈들어간 건 잘 선택안하는데..
서리우님을 믿고 선택한 결과... 군자쪽으로 목례를 세 번 정도 했습니다..

계산을 하고 사장님과 인사를 한 후 가게를 돌아보니
앞으로 제가 자주 갈 곳이라는 직감이 뙇 왔습니당.


낙성대 더 은교

packing1.png

사실 ‘더 은교’라는 마카롱 가게는 아주 아주 옛날부터 이름을 자주 들어왔어요.
근데 요 근처에 올 일이 없어서 먹어본 적이 없었다가
서울대로 몇 주 실습을 나가며 도전해봅니다.
실습이 끝나면 빨라도 4시, 늦으면 6시가 넘는데 매번 마카롱은 매진이었죠.....
실습이 일찍 끝나 가게에 전화를 해서
‘마카롱 있나요?’ 물으니
‘마카롱 12시 30분에 매진되었습니다.’ 대답하신 적이 있습니다.
녜?????!!!!!!
오픈이 11시인데 12시 반에 매진이라구요?

실습 마지막 날에 12시 30분에 끝나 더 은교로 달려갔습니다.
맛이 딱 두 가지 남아 있어서 일단 샀어요. 커피맛이랑 샤프란맛.

KakaoTalk_20180526_142838879.jpg

고이 가지고 가서 카페에서 맛을 봤는데
4C0B8515-90A2-4AB3-BC62-4801BD60AC55.png
(이 이모티콘 넣었다고 거르시면 안됩니다)

넘..최고...
더 은교 역시 털어야겠다는 생각에 서리우스팀로드에 포함시킵니다.
그리고 다음 주 낙성대 갈 일이 있어 일단 더 은교부터 방문했어요.

KakaoTalk_20180526_134203706.jpg

11시 오픈 직전에 갔는데 줄 서있는 사람 다섯명.
순식간에 뒤에 10팀이 줄을 섰어요..
일단 줄을 서고, 줄을 섰으니 이것저것 다 사야겠다는 생각에 7가지 맛을 샀어요.
다른 사람들도 기본 8개정도 사는 눈초리라서
돼지처럼 보일 걱정없이 샀습니다.
이렇게 많이 먹을 생각 없었는데
줄섰으면 일단 사야함.

ㄴㄷㅅ1.png

마카롱 사자마자 카페에서 와구와구 세 맛을 먹었기 때문에
손글씨로 이름 적어놓은 것은 요로케 4개 뿐이에요.

  • 커피... 마치 커피우유맛 느낌...
  • 바닐라... 바닐라 향이 듬뿍... 바닐라빈 콕콕....
  • 솔티카라멜... 알져.. 단짠은 진리라는 것..?
  • 녹차... 진짜 지이인한 녹차의 그 맛...
  • 오레오... 오레오 쿠키 가운데의 크림 맛 그 자체...
  • 홍차... 이 곳은 영국인가요...?
    특히 제가 맛있게 먹었던 맛은 요 6가지에요.

주문할 때 주인 아저씨께서 ‘언제 먹을 것인지’, ‘가는 데에 얼마나 걸리는지’ 등을 물어보시고 얼음팩 보냉백과 함께 판매하세요. 물론 얘네는 무료 아님 ^^!
그래도 마카롱 하나당 3천원이 넘지 않는데 이런 알찬 필링과 쫀득한 꼬끄의 마카롱을 이 가격에 살 수 있는 곳은 몇 없어요.... 4천원 해도 살 거임 저는!

참고로 제가 좋아하는 마카롱가게는 합정에 위치한 예니롱에서 파는 황치즈 마카롱, 강남구청 마츄피츄의 인절미 마카롱입니다. 하악 쫀득한 거 사랑합니다.

쓰고 나니 너무 찬양하는 글 같네요.
@swsw3073 서리우 님 덕분에 낙성대에서 저 역시 인생 맛집 찾았어요. 앞으로 진짜 자주 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23397AED-CA6C-41CB-8A4C-49E31F83EDFF.jpeg
심장 바운스 되는 맛집입니다.
(네이버 이모티콘 또 썼다고 거르지 마시길...)
테이스팀은 이용당했습니다.
사실 이건 서리우님께 감사함을 전하고 다들 서리우님 먹스팀에 의심을 갖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쓴거에요 ㅋㅋㅋㅋ
앞으로도 서리우스팀로드는 계속 됩니다.
피쓰😚


맛집정보

우마이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인헌동 1632-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군자 쪽으로 목례 해써여!?
아 귀여워라 ㅋㅋㅋㅋㅋ
항상 누군가에게 맛집을 추천해 줄 땐 부담이 돼.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까!
하지만 저 두곳은 그냥 닥치고 졸 맛이야.. 뉴군가가 맛 없다고해도 별 수 없어. 피기랑 나랑은 맛있게 먹었으니갘ㅋㅋㅋ
서리우스팀로드 써줘서 고마워 피기❤️.❤️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지만 인생맛찝은 하나입니다..❣️ 군자쪽으로 하트 쏠게요
DB48D00D-C408-44B1-BFDF-F6BEC55A3250.png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어쩐지 군자쪽으로 목례해주셔서 그런가
군자가 번쩍하더만요....ㅋㅋㅋㅋ

순간 하늘에서 빛이 군자를 향했을거에요..!!!

ㅋㅋㅋ빛은 아니었던거 같기도...하고.... 에헴....? ㅋㅋㅋ

라멘진짜좋아하는데....!나중에 가봐야겠습니다! 잘보고가요~ 팔로우하고가요

저는 라멘보단 돈부리였는데.. 여기서 먹고 그마음이 바뀔구같았어요! 저도 팔로우 할게요 :)

항상 글의 정성이 느껴져서 좋아요
스팀잇하시는게 전업이신가 할정도로요.
물론 내공이 있으시겠지안 시간을 많이 투자하시는게 아닌가 생각도 들고요ㅎㅎ
항상 잘 읽고가요..

헐 그정도로 느껴졌나요...? ㅋㅋㅋㅋ 스팀잇이 전업은 아니지만 어느순간 애정이 느껴져서 열심히 하고 있어요! 사실 요즘 시간이 많았어서 ☞☜ ....... 이제 바빠지면 못쓰겠다는 생각에 열심해 했나봐요!
아 니체님 한손님 지원 대상자로 뽑히셨어요. 이번주 글 많이 쓰셔야겠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iggypet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으로 올리는 맛이 있어요 ㅎ-ㅎ

오우~맛있어보입니다. 진짜 맛집을 다녀오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누군가한테 인생맛집이라면 갈만하다고 생각해요! ㅋㅋㅋㅋㅋ

마카롱 맛있나요?????? 안먹어봐서....

진짜 맛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 류에요. 물론 안좋아하는 건 없지만..... 아요곰님 아내분이 이것도 만드시면 증말짱짱일거가튼데....

아 맛있겠다... 아....내 침샘ㅜㅜㅜ

침닦으세요ㅎ-ㅎ 특별히 침흘리셨으니 다 먹고 난 그릇샷도 보여드리겠습니다..
7AD0EB00-5D26-422A-9037-7AF47BF08312.jpeg

ㅋㅋㅋㅋ 우와~ 이런 저돌적인 먹스팀이라니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 진짜ㅠㅠ 소리벗고 팬티질러!!!!를 외치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리벗고 팬티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리벗고 팬티질러!!

두군데 다 장난 아닌 맛집이 맞나보네요ㅋㅋ
낙성대 갈 일 있으면 무조건 갑니다ㅎㅎㅎ

크크 이 두가지 식당 다 들르는 코스가 딱이에요! 멀지도 않고.... 이 근처에 생각보다 맛집이 많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