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치즈에 반하고 갑니다 우마이텐 나중에 꼭 가봅니다!!!

반응이 좋아서 덩달아 기분 좋네여ㅋㅋㅋㅋㅋ네 미리 맛있게드세요!ㅋㅋ

습 넘나 구체적인 리뷰에 침 잔뜩 흘리고 갑니다...@@

아무리 칭찬해도 부족하지 않은 맛이예요....👍

고기를 먹은 터라 하나도 부럽지 않다...~~~! 조금 부러워하고 있음

ㅋㅋㅋㅋ고기는 고기배지롱ㅋㅋㅋㅋㅋㅋㅋ고기하니까 고기도 당긴다..

제대로된 먹스팀이네요 ㅋㅋ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우 ~

호우 칭찬 감사합니닼ㅋㅋㅋ더 열심히 제대로 된 먹스팀을 올리겠숨니다😆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글만읽었는데 왜 시끄럽지!! ㅋㅋㅋㅋㅋㅋㅋ 글마저 발랄하신 서우님.. 저 일식 완전 좋아하는데 신림가면 요기 꼭 갈게!!!!!!

그게.. 너무 맛있어서 흥분해서 시끌시끌 썼엉ㅠㅠㅠㅠ웅웅!!

아..다이어트 실패다..너무 맛있어보여여..
침줄줄..

앗 다이어터분들에겐 제 블로그가 악영향을 미치지 않을까나..😁

ㅋㅋㅋㅋ 반드시 가봐야겠네요 ㅋㅋㅋ
송리단길 삼방매도 맛나요 ㅋㅋ

송리단길 삼방매.. 접수했습니다. 라멘이 있는곳은 어디든 갑니다. ㅋㅋㅋㅋㅋ

꿀..꺽.. 야밤에 침만삼키고갑니다. ㅠㅠ

벌써 자정이 다 되가네요. 앗 내일 출근 ㅠㅠㅠㅠㅠㅠ 꿈 속에서 라멘을 접하시길..!

어떻게 저렇게 깨끗이 먹을수 있는거죠 ㅋㅋ

창피해랔ㅠㅠ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맛집은 밥 다 먹고 빈 그릇보고 아는 거라합디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