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물들다-#51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orange5008입니다^^
시원한 바람이 참 기분 좋게 느껴집니다~
행복한 주말의 마무리 디저트를 소개합니다^^

6FE4B12D-4AD1-4408-8932-09773CD2D76F.jpeg

법환포구 앞에 위치한 망고홀릭입니다~
필리핀 디저트 전문점으로 달콤한 망고 디저트가
가득한 곳이랍니다^^

4503D6C1-CAFA-423D-9414-6E9EBFE02398.jpeg

입구 테라스 좌석입니다~!!

EFCB99EE-0FD0-4893-BB0A-089DCBBE52BC.jpeg

매장 한켠의 판매용 디저트~!!

6C728876-861D-4E2E-B51F-A19AFEE85AB3.jpeg

매장 뒷마당의 야외석입니다~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는 탁트인 잔디마당이네요^^

9FA3A47F-68C4-4BF5-978D-470A594DAAB6.jpeg

신선로 망고 코코넛 눈꽃빙수(1-2인용 16.000원)
두둥~!! 그 이름도 자태도 빼어난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2F01BC7E-B832-45CD-802A-2163E2B8F13A.jpeg

가득 둘러진 달콤한 망고와 함께 한입~!!

4F0903B2-5978-4D7F-884F-30191EE1B279.jpeg

곁들여 나온 팥, 인절미, 아이스크림과 함께~!!

06C1B7AE-318A-4484-AE68-3E808E415078.jpeg

마지막 한방울까지 아낌없이 먹을 수 밖에
없는 맛이랍니다^^ 다음에는 4인분용으로
주문하기로 했답니다~!!
모두모두 행복한 주말 저녁 보내세요^^


맛집정보

망고홀릭법환점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륜동 막숙포로 83


제주 물들다-#5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먹스팀 제주 서귀포시 막숙포로 83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제주 서귀포시 막숙포로 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이렇게 올리는거군요 ^^ 굿팁이요

저도 다른분들께 어깨 넘어로 배웠답니다^^;;

와~~~맛있게 드셨겠어요
기회가 되면 들리고 싶은 집이네요

망고 보기만해도 침이고여요~~^^
얼마나 맜잇으면 다음에는 더 시킨다고 하실까요 ~!!

생각없이 갔는데 숟가락 두개가 서로 더
먹을 새라 바빴답니다^^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달콤하게 맛났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orange5008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마지막 양푼 째로 들이키는 사진 짱입니다~
망고야 어떻게 한들 맛이 없겠나요~^^

망고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신선로 그릇이라 마지막은 마실 수 밖에 없었답니다^^

망고가 꽤 실하네요 ㅎㅎㅎ 시원하겠어요 by효밥

늦은 여름을 불태우는 망고 빙수였답니다^^
부쩍 아침 저녁으로 추워져서 야외빙수는
춥게 느껴질 것 같아요~!!

눈꽃빙수의 비쥴얼이 남달라요...
제주는 언제봐두 가고싶은곳인듯해요 ㅋㅋ

짧은 여행도 좋지만 느리게 만나는 제주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완존 행복한 달달함을 느낄 수 있을것 같아요^^

신랑은 빙수 안 좋아하는데 자꾸만
생각난다고 하더라구요^^

망고 완전 좋아하는데 ㅠㅠ 침 넘어가네요 ㅋ

달콤한 망고는 늘 침샘 폭발이죠^^
나중에 함께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4
JST 0.033
BTC 51719.12
ETH 3029.81
USDT 1.00
SBD 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