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물들다-#52

in tasteem •  9 day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orange5008 입니다^^
긴 말이 필요없는 해물탕 맛집을 소개합니다~!!
해물이 듬뿍 담겨 끓이기도 버거운 비주얼입니다~

9F3A10B9-91DB-4432-A1CB-66008AA7FCE5.jpeg

해물탕 소자로 주문~!! 갈치조림도 맛나다고 해요^^

70FB88D7-F948-4355-919A-8257AD5536C7.jpeg

밥 한그릇 뚝딱에 술은 무한대랍니다~!! 강추^^


맛집정보

호림식당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송산동 부두로 45


제주 물들다-#5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역대급 최고의 해물탕이네요.
군침돕니당.

아 제주도 해물탕...
제대로 단골집이 있긴 하지만.. 제주 is 뭔들...
넘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아 진짜 혼자서 저거 다 먹고 싶다..한라산 쏘주 한병에.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orange5008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와~~~
보기만해도 배부른 느낌!! 말이 필요없을듯해요 오렌지님!!ㅎㅎ

푸짐하군요.^^

와~~~ 맛나게땅. Bb

해산물 듬뿍이네요.

해물탕 재료가 너무 많아서 무너지겠어요.ㅎㅎ

사진이 정말 포스팅을 위해 태어난 것 같아요. ㅎㅎ

오~해물탕의 해물 비주얼이 대단합니다.^^

비주얼이 갑입니다~
군침이 절로~^^

당장 제주에 가야겠어요 ㅎㅎㅎㅎ

다 필요없습니다. 그냥 대문사진 하나면 모든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냄비에 가득가득한 해산물이 풍성하네요 !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비쥬얼입니다. ㅎ

ㄱㄱㅑ~ 이것은 정말~

그냥 감동이로군요~

와 해물양....대박이네요

술이술술술~~~~ㅎㅎ

@먹스팀 서귀포시 송산동 부두로 45

해물 담겨져있는 자태가!!! ㅎㅎㅎ
부럽습니다 먹고 싶어지네요!!!

처음 보자마자 비주얼로 끝인데요!

와 비주얼이~~~ 소자인데도 어마어마 하네요~

쫌 큰데다 끓이지 말입니다..ㅎㅎ

스팀이 올라가야 제주도 갈텐데요^^

으...해물덕후는 울고갑니다.. 맛없는 점심을 먹었더니 더 먹고싶네유~ㅜㅜ

안주가 이렇게 좋은데!!! 술까지 무한이라니.. 정말 이것이 금상첨화네요!!^^

배고프네요. 집에가야겠습니다.ㅋㅋㅋ

와우 감탄이 ㅎ

으악
비쥬얼 까패가 나타났다
오마이갓트

오렌지님 나중에 꼭 한번 뵙는 기회가 있기를 바래요 ^-^

와~~`침 넘어 갑니다

바다 그 자체네요 우어... 몸보신 하셨겠어여

비쥬얼만큼 가격도 만만치 않네요..ㅎㅎ

무너지지않고 냄비속으로 쏙 들어가는 비법도 있겠지요?? ㅎㅎㅎ

크~~~~ 비주얼보고 긴말 필요없겠네요
긴말이 필요없다는것보고 맛집이라고 믿음이가네요

맛있겠어용
침질질^^)~~~~~

하... 역시 해산물 ... ㅠ지금 아침인데 ....

해물탕 소자인데 양이 엄청 푸짐하네요.@.@
정말 사진 한 장이 모든 걸 설명해 주네요. 👍

역시 제주는 해물 스케일이 다르군요ㅋㅋ
전복뚝배기. 너무 먹고싶네요!!!제주 "순옥이네명가 "정말 맛있었는데...

우와~
이럴수가~

어머! 이건 뭥미!
좋아하는 해산물이 한데 모여~ 짱짱!!!
(가격대는 ㅎㄸ ㅎㅎㅎ)

와....저 재료를 넣고 맛없으면 반칙 ㅠ.ㅠ

아이쿠♡♡
메모해놔야겠어요^^ㅎㅎㅎㅎㅎ
해물탕 소자의 비쥬얼이 기억해놔야겠다는
느낌이 팍드는데요^^

냄비 넘치게 담겨있는 해물들 ㄷㄷ
대신 가격은 좀 센 편이네요;;

푸짐합니다.
보기만해도 배가 불러오는것 같아요.^^

으허.. 배고픔을 부르는 포스팅 이네요.
예술입니다.

사진 한방에 그냥 게임 끝이네요ㅠㅠ

해물탕 소인데 저렇게 푸짐하게 나오나요? 진짜 엄청 난데요...ㅎㅎㅎ 남는게 있으려나요...ㅎㅎㅎㅎㅎ

해물이 정말 맜이 있겠어요~~^^
문어다리 계 전복 싱싱해 보여 국물이 사원 하겠습니다.

완전 푸짐..
제주도 비밀을 요즘은 안올려 주시넹...
제주도 홍보대사님... 제주를 해부해주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