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삼청동의 스콘 맛집이 연남동에서도 핫플이 되다 - 레이어드 -

안녕하세요~ @nowmacha 신비주의에요~*
오늘은
삼청동의 스콘 맛집이
연남동에서도 핫플이 된 베이커리 카페..
『 레이어드 』 를 소개하려고 해요^^
붉은 벽돌의 외관...
역시 핫플답게 사람들이 입구부터 바글바글해요~
삼청동에 1호점이 있는데
삼청동에도 먹고 가려면 웨이팅이 많은 편인데..
요기 연남동도 작년에 생기자 마자
연남동에서 제일 핫한 곳으로 등극했죠..
1,2층 모두 저렇게 테이블이 만석..
먹고 가는건 걍 포기~
매장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
아기자기한 분위기..
조명 탓인지 조금 어두운 편입니다..
저기에 있는 접시에다
먹을 빵을 담아서 계산대에 가면 됩니다..
뷔페는 아니에요!!! ㅋㅋ
이 집의 대표 메뉴인 다양한 스콘과 케이크~
삼청동 매장에서도 그렇지만
이 곳의 메뉴를 대할때면
정말 결정장애에 걸릴듯 합니다..
먹고싶고 담고 싶은게 넘 많아요 ㅠㅠ
개당 4500-8000원이나 하기때메
맘대로 마막 담을 순 없어요 ㅠㅠ
스콘과 케이크가 크기가 커서
접시 한번으로는 힘들어서
세번에 나눠 담았어요 ㅎ
스콘•케이크는 이름을 몰라유 ㅋㅋ
깨알같운 영어 이름이라 보지도 않고 담았어요 ㅎ
6개 샀는데 3만원 넘었어요...
자주 올게 아니라 온김에 몇가지 산건데..
고민하다가 담지 못한 것들도
다음에 먹어보고 싶네요...
사람이 넘 많아서 테이크아웃~
이상으로 오늘의 테이스팀 콘테스트
★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
『 레이어드 』
소개를 마칩니다~^^
맛집정보
레이어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tipu curate
Upvoted 👌 (Mana: 15/25 - need recharge?)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nowmacha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nowmacha, It's reflecting as Castle Of Deliciousness. Stay bless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iOS
Welcome. 🙂
분위기도 좋고 빵도 좋을것 같네요.
빵들을 진열해 놓은 곳이나 곳곳의 장식들은 이쁘고 좋은데 사람이 너무 많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은 편이 아니라 앉아서 먹기는 나쁠거 같았어요 ㅎ 저는 테이크 아웃이라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스콘 가격이......ㅜㅜㅜㅜㅜ
가격이 창렬입니다 ㅠ 자주 가는 곳은 아니니까...
Posted using Partiko iOS
예쁘네요~ 매장도.. 스콘도.. 아까워서 먹을까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끼면 상합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예쁜카페~~~ 맛있어보이는 빵~~~
저도 가보고 싶네요 ^^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조금만 차분한 가게 분위기면 좋을텐데 사람들이 넘 많아서 아쉬운 곳이죠 ㅎ 올쎄일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연남동 핫플레이스라니.. 분위기 좋군요~
남자들끼리는 가기 어렵겠네요 ㅎ
그러고보니 남자들끼리 온 사람은 안보였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Looks tast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