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삼청동의 스콘 맛집이 연남동에서도 핫플이 되다 - 레이어드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wmacha 신비주의에요~*

오늘은
삼청동의 스콘 맛집이
연남동에서도 핫플이 된 베이커리 카페..

『 레이어드 』 를 소개하려고 해요^^

0DAADDB4-97FD-450D-ADD9-A3FEE16ED4EA.jpeg

527A695A-A17C-4A49-91C2-F0974CC0F619.jpeg

붉은 벽돌의 외관...
역시 핫플답게 사람들이 입구부터 바글바글해요~

삼청동에 1호점이 있는데
삼청동에도 먹고 가려면 웨이팅이 많은 편인데..
요기 연남동도 작년에 생기자 마자
연남동에서 제일 핫한 곳으로 등극했죠..

908E4E41-3633-4174-A633-79E3EAB6DCE3.jpeg

1,2층 모두 저렇게 테이블이 만석..
먹고 가는건 걍 포기~

2C1B9084-D62B-4DCE-86BC-59264F313894.jpeg

F9D7D7DD-EE0C-4C85-AA66-617D48DC2713.jpeg

매장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
아기자기한 분위기..
조명 탓인지 조금 어두운 편입니다..

C9DE4B41-845F-495F-9F07-DBB98ADDCE00.jpeg

저기에 있는 접시에다
먹을 빵을 담아서 계산대에 가면 됩니다..

뷔페는 아니에요!!! ㅋㅋ

64B0237B-614F-43F9-801C-8DA29577CE4A.jpeg

20A8FD05-90AC-4D7B-97F9-5C727E83D95A.jpeg

A807930E-54FB-4432-A72F-41505ABD6204.jpeg

06E338CD-ACCD-4204-B61B-C195ADDAAB1B.jpeg

E00CDA91-A543-4C35-A335-A123D6702DDC.jpeg

94A7BAD1-E828-4FF4-9DC6-2149B229B68A.jpeg

이 집의 대표 메뉴인 다양한 스콘과 케이크~
삼청동 매장에서도 그렇지만
이 곳의 메뉴를 대할때면
정말 결정장애에 걸릴듯 합니다..

먹고싶고 담고 싶은게 넘 많아요 ㅠㅠ

개당 4500-8000원이나 하기때메
맘대로 마막 담을 순 없어요 ㅠㅠ

6D09829A-F549-41CC-9494-8DF887D3AEAA.jpeg

FA2A9083-1F3E-49B7-920C-6FB7D97901DE.jpeg

50B6BDE6-D55A-4E02-85A2-6729BB3CF8F0.jpeg

스콘과 케이크가 크기가 커서
접시 한번으로는 힘들어서
세번에 나눠 담았어요 ㅎ

스콘•케이크는 이름을 몰라유 ㅋㅋ
깨알같운 영어 이름이라 보지도 않고 담았어요 ㅎ

6개 샀는데 3만원 넘었어요...
자주 올게 아니라 온김에 몇가지 산건데..

고민하다가 담지 못한 것들도
다음에 먹어보고 싶네요...

사람이 넘 많아서 테이크아웃~

이상으로 오늘의 테이스팀 콘테스트

★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

『 레이어드 』

소개를 마칩니다~^^


맛집정보

레이어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성미산로 161-4


[Tasteem] 삼청동의 스콘 맛집이 연남동에서도 핫플이 되다 - 레이어드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nowmacha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nowmacha, It's reflecting as Castle Of Deliciousness. Stay bless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iOS

Welcome. 🙂

분위기도 좋고 빵도 좋을것 같네요.

빵들을 진열해 놓은 곳이나 곳곳의 장식들은 이쁘고 좋은데 사람이 너무 많고 테이블 간 간격도 넓은 편이 아니라 앉아서 먹기는 나쁠거 같았어요 ㅎ 저는 테이크 아웃이라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스콘 가격이......ㅜㅜㅜㅜㅜ

가격이 창렬입니다 ㅠ 자주 가는 곳은 아니니까...

Posted using Partiko iOS

예쁘네요~ 매장도.. 스콘도.. 아까워서 먹을까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끼면 상합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예쁜카페~~~ 맛있어보이는 빵~~~
저도 가보고 싶네요 ^^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조금만 차분한 가게 분위기면 좋을텐데 사람들이 넘 많아서 아쉬운 곳이죠 ㅎ 올쎄일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연남동 핫플레이스라니.. 분위기 좋군요~
남자들끼리는 가기 어렵겠네요 ㅎ

그러고보니 남자들끼리 온 사람은 안보였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Looks tast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58.22
ETH 1573.8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