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리해변 이쁜 카페 # 달빵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월정리해변 이쁜 카페 달빵  」


| 그리고 제주도 외전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제주도에서 제가 좋아하는 장소 중에 하나인 월정리 해변.
바다 색깔도 너무 이쁘고, 월정리 해변 주변에는 아름다은 해변을 보면서 빵과 커피를 먹을수 있는 카페가 아주 많습니다.
지도.png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회국수 식당인 곰막식당과 아주 가깝습니다.


월정리해변 구석쯤에 위치한 달빵 ~ 제가 갔을땐 에글레어 전문점이였는데 지금은 달달한 빵집이라고 크림빵같은걸 파는걸 같더라구요.
간ㅊ판.jpg
일단 제가 갔을땐 에끌레어전문점이였습니다.

에끌레르
길쭉한 모양의 슈(choux) 페이스트리에 다양한 맛의 크림으로 속을 채우고, 퐁당 아이싱(fondant icing)을 덧입혀 만드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디저트입니다.
'- 네이버지식백과


아주 이쁜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저희집 보물1호가 아주 좋아했습니다.
IMG_8564.JPG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보람이 있었습니다.


달달한 빵과 아메리카노 한잔!
창밖빵.jpg
이건 완변한 조합입니다.


간단하게 에끌레어와 커피를 먹고 월정리 해변도 한번 돌아줍니다.
의자.jpg
바닷물 색도 너무 이쁘고, 천천히 해변을 걸으니 너무 좋습니다. 당연 보물 1호도 좋아했고요.


월정리 해변을 돌아다니다가 배가 고프면 해변 주변에 있는 빵집겸 카페에서 빵도 사먹습니다.
IMG_8570.JPG


이쁜 바다를 보면서 빵을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
이 기분때문에 제주도를 또 가고 싶어하는거 같습니다.
월정리해변 빵집.jpg

제주도를 갈때마다 꼭 가보는 월정리해변.
혹시 제주도 가시면 꼭 들러 보세요.


** 그외 식당들...

우진해장국 (고사리해장국)
올레국수 > 자매국수 (고기국수)

  • 갠적으로 올레국수가 훨씬~ 더 맛있습니다.

아쉽게도 위에 식당들은 사진을 못찾아서 ㅠㅠ

협재 해수욕장에 위치한 수우동에 에약을 걸어 놓고 그 근처에있는 이쁜 카페가 보여 방문했었습니다.
IMG_8417.JPG

커핀그루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61

수우동에 손님이 많을때 여기서 기다리기 좋은곳으로
풍경이 너무 이쁩니다.


카페 바로 앞은 해변이고 걸어서 내려갈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에 보이는 섬은 아마도 비양도일거 같네요.
IMG_8398.JPG
월정리해변 바다도 이쁘지만, 협재해수욕장 바다도 너무 이쁩니다.


맛있는 커피와 보물1호가 좋아하는 츄러스도 사주고,
조리퐁음료.jpg
멍때리면서 바다도 바라봅니다.


보물1호의 멋진 사진도 찍어주고~
협재.jpg
앞모습은 더 귀엽습니다. ㅎㅎ
쪼만한애가 분위기 잡고 있네요.


여긴 수영장 일까요 ?
수영자인가.jpg
이 동네에서 살고 싶습니다.
아론님이 부럽습니다.


수요미식회에 나온 수우동입니다.
아마 5개월전에 포스팅을 했었는데 사진을 더 발견했습니다.
아주 중요한 사진을요
IMG_8496.JPG
수우동은 위치도 좋고 건물도 아주 이쁩니다.


그 유명한 바다 배경 냉우동 사진입니다.
좀더 잘찍었어야했는데 ㅠㅠ
다음에는 더 잘찍어보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진짜 수우동 바다배경.jpg
바다와 돌담이 너무 이쁩니다.


수우동의 냉우동입니다.
IMG_8492.JPG
위에 하얀건 반숙 계란입니다.
(나혼자산다에서도 나왔던 곳이죠 )


일단 냉우동위에 반숙 계란을 터트려 줍니다.
수우동.jpg
노른자가 터지면서 면하고 섞어서 먹어 봅니다.


아 너무 사랑스러운 계란입니다.
저만 그런가요 ?
수우동계란 터짐.jpg
수우동은 뜨거운 우동보다 냉우동이 진리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돈까스도 있습니다.
IMG_8487.JPG
수우동의 돈까스를 말할거 같으면..
바삭바삭하고 고기는 두꺼우며 촉촉합니다.


돈까스 한입도 ~
돈까스.jpg
담에 제주도를 가게 되면 또 갈 생각 100%입니다.

제주도에서 성공한 음식점도 있지만 또 실패한 음식점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식당이 바로 함덕서우해변에 위치한 모닥식탁입니다.
맛이없는게 아니고 ~ 방문했지만 영업을 안해서 ㅠㅠ
모닥식탁.jpg
언젠가는 꼭 가봐야겠습니다.

요번 여름에 제주도가시는 분들 너무 좋겠습니다.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 포스팅으로 공유해주세요~

저도 제주도에 가게되면 추천한곳을 꼭 가보게요.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달빵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3길 53-15


월정리해변 이쁜 카페 # 달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번엔 제주도, 휴양지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국적인 분위기네요 음식이면 음식 풍경이면 풍경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듯해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제주도 너무 좋죠~

완벽해 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비주얼들로 가득 차있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제주도는 너무 좋은거 같아요

월정리 해변은 아무렇게나 찍어도 멋지죠..ㅋ
이쁜카페도 진짜 많고요..
제주 갔다온지 얼마안됐는데 또 가고 싶어요...
저 해외보다 제주가 더 좋더라구요 ㅎ

네 맛집도 많고 좋은거 같아요
비싼게 흠이지만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번엔 제주도, 휴양지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아 갑자기 배고프네요

풍경이 정말 이국적이에요. 일단 곰막국수 적어놓고... 반숙계란을 톡 터트리니 맛있어보입니다.

곰막은 저번에 포스팅 해서 ㅋ ㅋ
다시 추천 만 했어요

우왕!
에끌레어를 누가 첨에 만들었는지..
상줘야함요ㅋㅋ 넘나 맛나쥬

상도 받을수있꼬 에끌레어 만든사람 좋겠어요 ㅎㅎ

나중에 제주도 가면 월정리 해변 꼭 들려볼께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월 정리 해변 너무 좋아요~
파리는 좋은데가 더 많겠지만요~

배가 고픈건 아닌데 마구마구 먹고 싶어지네요
언젠가 가게 된다면 월정리해변을 가야겠군요
근데 제주도는 덜 덥나요~??

저도 최근에 간게 아니라서 ㅎㅎ
아마 무지 더울거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60.61
ETH 3420.4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