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좋아하는 고놈 # 가마로강정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오늘은 야근 아주 조금하고 퇴근길에 보물 1호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닭강정이 먹고 싶다고 사왔으면 좋겠다고..
이쁜 우리집 보물1호의 전환 한통화에 저는 길을건너
가마로닭강정에서 달콤강정을 주문을하고
보물2호를 위해 땅콩 뿌리는건 노 ! 라고 당당하게 외치고
달콤 강정을 포장하여 ~
다시 왔던길을 되돌아가서 길을 건너 버스를 타러 갔습니다.

나름 힘들게 사온다는걸 강조하는 중입니다.

요즘 아빠가 와도 티비만 보는 보물1호가 문앞까지 마중을 나왔습니다.
맨날 마중을 와주는 보물2호도 소리를 지르면 환호를 합니다.

남자아이들은 원래 먹을거만 보면 정신을 못차리나요 ?
현재 16개월인데.


우리집 보물1호가 아주 좋아하는 달콤 닭강정입니다.
가마로.jpg
닭강정이 달달하고 바삭합니다.


지점마다 맛이 다른지 저의 회사 동료는 여기를 싫어합니다.
맛이없다며.. 거기 지점은 맛이없는거 같아요.
거기로 이사가지 말아야지..


보물 1호가 좋아하는 달콤 닭강정입니다.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짜잔.jpg



뼈가 없는 순살입니다.
보물1,2호가 먹기 아주 좋죠
치킨.jpg
보물 1호 덕분에 또 닭을 먹습니다.


떡도 하나 먹고~ 달콤 소스가 묻혀있어서 달달합니다.
떡.jpg


닭강정에도 맥주 한잔과 함께해야죠.
치맥.jpg


다음날 보물1호가 유치원농장에 간다고하네요.
그래서 간식하나와 음료수가 필요하다고하는데.
간식은 있지만 음료수가 없다고 저를 쳐다보네요.
마눌님하고 보물1호가..
집에오기 전에 말을했으면 참 좋을텐데.......

귀차니즘 대마왕인 저도 아빠가 되니 밤에 아이 음료수 사러 편의점에 가네요.

제발! 이런건 퇴근길에 말해달라고~.


**별책부록
순수치킨&쥐포튀김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가마로강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4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놈 # 가마로강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치맥은 언제나 정답입니다

100점 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시작하는 초보 justafeeling입니다.

팔로우와 보팅해주시면 저도 항상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사랑해요 ><

Good morning.

It is just beginning to start Steam It.

Follow me and I will always come to visit you.

I am happy to spend the day with you today>

가마로 강정 저도 좋아합니다. 그런데 가격은 오르고 양은 줄어서 ㅠ

😭
모든 다.그러는거 같아요
오르고 적어지고

방금 치킨이 생각나서.. 편의점 치킨 하나 먹고왔는데
이걸보니 ㅋㅋ 다시 나가고 싶네요

나갔다 오셨나요 ?
흐흐

ㅋㅋ 혼자 먹을 수가 읍어서 패스 했어요 ㅋㅋ
현명한 선택을 한것 같아요 ㅎㅎ

저희동네도 예전엔 있었는데. 지금은 추억의 아이템이네요.

아 그래요 저희 동네는 장사 잘되서
건물주 가 나가 ! 하지 않는 이상 계속 할거 같아요

아이들 사진도 보고싶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그러게요 저도 보여드리고 싶은데 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가마로닭강정 맛있죠~!
늘 보물1,2호들 아끼는 마음이 느껴지는 포스팅이네요^^

맛있어요~
보물 1호가 유치원에 가더니 너무 뺀질거려 졌어요 ㅠㅠ

닭강정이 어쩜 넘 맛있어 보이네요.
이 밤에 괜히 봤어요 ㅎㅎ

음식 포스팅은 밤에 보는거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4.85
ETH 2500.1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