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가 고플땐 # 와르바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오늘은 회사 앞에 맛있는 규카츠 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규카츠가 무엇인지 잘몰라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개인 화로에 구워먹는 고기랍니다."
세상에 점심시간에 고기를 구워먹다니 .. ..
만쉐이~ 하고 동료강 와르바시로 달려갑니다.


간판.jpg
규카츠 집인데 왜 상호명이 와르바시 일까요?
젓가락으로 먹어야되서 그런건가.

어짼든 규카츠를 먹으로 와르바시에 방문했습니다.


일단 기본장비를 득탬하였습니다.
기본물품.jpg
젓가락 보관함이 마음에 드는군요.
하나 소장하고 싶습니다.
물통도 특이한데 세척하기 힘들꺼 같아서 조금 찝찝합니다. ( 저 까다로운 사람 아닙니다. 그냥 그럴거 같다는 거에요 )
고체 연료 화로도 나옵니다.
와르바시는 제가 가지고 싶은 장비가 많이 나오는군요.


이제 기다리던 규카츠 정식이 나왔습니다.
돈코츠 한상.jpg
깔끔하게 나무 쟁반에 모든게 담겨져 있습니다.


맛있게 먹을려면 공부를 해야겠죠.
맛있게 먹는법이라는 설명서를 잘 읽어봅니다.
먹는법.jpg
아하 ~ 이렇게 먹는거군요.


본격적으로 규카츠 정식을 살펴보겠습니다.

기본반찬.jpg
기본 국, 규카츠랑 함께한 소스와 소금
느끼함을 잡아줄 김치와 빨간무


그리고 메인인 규카츠 캬~ 침이 고이네요.
돈코츠 메인.jpg

일단 규카츠 한조각을 화로에 올려줍니다.
화로에 한조각.jpg
정성스럽게 살짝 구워야합니다.

와사비 또 한조각.jpg
제가 좋아하는 생와사비에 규카츠를 선물하고 한입~

소금에 한조각ㄱ.jpg
소고기엔 소금이죠~ 소금과 함께 한입~

소스장에 한조각.jpg
규카츠에 정체모를 소스를 발라주고 한입~

한조각 그냥.jpg
규카츠에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게 그냥 한입~

한조각씩 구울려니 너무 감질나서 ~ 두세조각씩 구워줍니다.
그리고 마구마구 먹습니다.
아 ~ 밥이랑 마구마구 먹는거입니다.

사실 규카츠가 밥반찬하고는 안어울리는거 같아요
그냥 먹어야지 더 맛있습니다.

규카츠를 다먹고 계산하고 나오려고 하니까
마지막 정리.jpg
와르바시 대지존!! 이라는 문구가 배웅을 해줍니다.

안녕 다음에 또 보자!


Upvote & Follow는 사랑입니다. 💕💕


맛집정보

와르바시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55-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왓!!! 아침에 보는데 급 배고픔이네여..ㅋㅋ

새벽에 다시보세요 ㅎㅎ
원래 새벽에 보는맛이 최고에요

너무 끌리는데 저희 집에서 너무 머네요 ㅠㅠ 마음 속에 살포시 담아갑니다.

배달의민족을 한번 믿어보세요..

규카츠는 와사비랑 먹어줘야 제맛인거 같아요^^
사진을 정말 맛깔스럽게 잘 찍으셨네요 ㅎㅎ
고급져보입니다^_^b
꼭 이시간이 되면 음식 사진이 많이 보게되네요 ㅋㅋ
괜히 배고파지는 이상한 시간임 ㅡㅜ
편안한 밤 되세요~

오 와사비를 아시는군요~
고기엔 와사비죠 흐흐흐

사진을 맛있어 보이게 잘 찍으셨네요! 저도 시간날 때 가봐야겠습니다~

네 한번 가보세요 ~ 맛있습니다.
전 규카츠가 처음이라서 신기했어요

와~ 사진 구성이 정말 좋군요. 전문가 포스팅 이군요. 규카츠에 대해서 알게된 인연입니다. 자주 방문하면 사진 기술 좋아질것 같다는 ~ ^^ 편안한 밤 되세요. 1보팅 남기며... . @helper33

감사합니다~ 계속 칭찬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흐흐
칭찬은 사람을 춤추게하는거같군요

앗 ㅠㅠㅠ 너무 맛나보여요!!!

매번 감사 토끼님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후원하기 하면 나중에 9% 가져가시나요 ?

정말 맛갈나게 찍으셨네요.
경기도 분당에 있나봐요.
소고기는 소금에 찍어 먹어 봤더니
맛이 더 나더라구요.포스팅 잘 읽었습니다.

네 소고기는 굵은소금에 먹어야지 맛있죠 흐흐흐

규카츠 전 일본에서만 몇번먹어봤는데 밥위에 마간것도 같이주는데 그오묘한맛이 일품이더라구요 ㅎ 한국에서도 요새 많이 보이던데
입에서녹던맛이 생각나네요 ㅎㅎ 점심 아주 기분좋게 드셨겠는데요 ㅎ

저도 일본에서 큐카츠 라멘 다 먹어보고 싶어요
근데 일본에 갈 기회가 없네요 흑흑

와 맛있어보입니다.... 화로인가요? 돌인가요??? 하앍...

화로요 ~
갖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88.41
ETH 3444.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