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에서 먹어야하는 음식 # 봉평 메밀국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기대이상으로 맛있는 메밀국수  」


| 봉평 고향막국수 |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강원도여행 중 흥정계곡에 가기전에 배를 채울려고 주위를 서치했습니다.

일단 메뉴는 메밀국수입니다
봉평이라는곳이 메밀국수가 유명한가 봅니다
근처에 다 메밀국수 파는곳입니다.

같은 메뉴가 파는곳이 많을경우 저희는 주차장에 자동차가 많은 음식점을 선택합니다.
아무래도 맛있는곳에 사람들이 몰릴거 같아서 ㅎㅎ;;
그렇게 선택한 곳은 고향막국수입니다.
막국수.jpg

고향막국수
위치 : 강원 평창군 봉평면 이효석길 142

일단 분위기는 맛있는 곳 같았습니다.


왠지 막국수가 맛있을거 분위기의 인테리어 입니다.
기와집.jpg
저 나무 기둥들을 모라고하던데 까먹었습니다.
기억력이 점점 떨어지는거같아서 슬프네요.


의자에 앉아서 먹는곳, 바닥에 앉아서 먹는곳이 있습니다.
내부인테리어.jpg
저희는 아이가 있기때문에 바닥에 앉아서 먹었습니다.


일단 순메밀 비빔국수 와 물메밀국수 그리고 아이들이 먹을 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jpg
전통 메밀국수는 ... 어떻해 나오는지 들었는데 또 까먹었습니다. 음.. 비빔메밀국수와 물메밀국수랑 좀 틀리긴했는데..
이놈의 기억력 ㅠㅠ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무.jpg
무절임
요건 냉면하고 같이 먹으면 맛있는데 메밀국수랑도 먹으면 맛있을까요 ?


요것도 마찬가지로 냉면하고 어울리는 반찬인데
메밀국수와 냉면 비슷하긴하군요.
기본반찬.jpg
열무김치


마눌님의 물메밀국수가 나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기위해서 안매운 메밀국수를 주문했죠
물메밀.jpg
제가 잠시 늦어서 자른 후 사진을 올릴수 밖에 흑흑..


제가 한젓가락 뺏어먹었긴했는데 기억이 잘안나서 ..
물메밀 한젓가락.jpg
마눌님한테 맛을 물어봤습니다
물냉면과 비슷한 깨끗한 맛인데, 면이 메밀이다 보니 거칠고 투박하고 툭툭 끊어지고 나쁘진않고 깔끔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음.. 저보다 맛 표현이 좋군요. 반성합니다.


제가 주문한 비빔메밀국수입니다.
윗샷.jpg
솔직히 물메밀국수보다 맛있어보입니다. 흐흐흐


양념장, 숫주, 각종채소가 들어있습니다.
왠지 몸에도 좋을거 같습니다.
옆샷.jpg
젓가락으로 설렁설렁 비벼줍니다.


건강해질거 같은 야채도 잔득 젓가락으로 들어봅니다.
야채잔뜩.jpg
고기가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이들이 만두를 남기면 좀 줍어먹어야겠습니다.


야채와 메밀면을 먹어봅니다.
야채와면.jpg
마눌님 말처럼 거칠고 투박하며 툭툭 끊어지는데
아주 매력적인 맛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메밀국수는 싱겁다 맛없다였는데
요건 아주 맛있습니다.


무절임하고 메밀국수랑 같이 먹어봅니다.
무국수.jpg
기본반찬은 메밀국수랑 먹으라고 주는거겠죠
반찬 하나하나 메밀국수랑 먹어야겠습니다.


저에게만 명태회무침 비스무리한게 들어있어서
자랑했습니다.
황태포.jpg
장모님이랑 마눌님에게는 없는거 같습니다. 흐흐흐


아이들이 물메밀국수와 먹을 만두입니다.
만두윗샷.jpg
큼직큼직한게 아무래도 남을거 같습니다.


아이들을 위해서 맛이 어떤지 먼저 시식합니다.
만두한입.jpg
역시 고기고기 육즙이 즈륵즈륵 나오고 너무 맛있습니다.
만두먹고 메밀국수 먹고 !!
면가 고기는 최고의 조합이죠.


강원도 = 물회, 회 , 두부 , 막국수
라는 공식에서 봉평 메밀국수도 추가하여야할거 같네요.

요즘 만만하고 좋아서 강원도 여행을 자주가는데 맛있는곳을 발견해서 점점 강원도가 더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고향막국수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이효석길 142


강원도에서 먹어야하는 음식 # 봉평 메밀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jinuking입니다^^!
@noisysky님의 퀄리티 높은 [강원도에서 먹어야하는 음식 # 봉평 메밀국수]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헉 감사합니다~

저는 메밀면의 거친 식감도 좋더라구요.ㅎㅎ

네 거친 식감이 매력적인거 같아요
미래금손님처럼요 ㅋㅋ

Noisysky 님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강원도 평창 비빔 메밀국수 환상의 비쥬얼입니다.
너무 너무 먹고 싶어요.
사진도 어떻게 먹음직 스럽게 촬영하시는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휴대폰으로 촬영하셨나요?
전 8월초 가족들과 바캉스 갔다 오느라 잠시 스팀잇에 포스팅 못 올리고 있다가 그 동안 못다한 숙제 하는것처럼 몰아서 폭풍 포스팅 올리고 있습니다.
시간되실때 한번 놀러 오세요. ^^

너무 맛있겠어요
놀러가면서 먹는 국수는 더더더 맛있쥬..ㅎㅎ

만두색깔이 끝내주는데요~

네 여행가서 먹어서 더 그런거일수도 ~~
만두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강원도는 막국수죠^^

강원도도 맛있는게 많은거 같아요
산 바다가 있어서 그런지 ㅎㅎ

메밀국수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늦은시간에 야식이 땡기네요ㅠㅠ

야식이 땡기시면 바로 주문해야하는데 ㅎㅎ
어떻해 하셨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noisysk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저도 비빔메밀국수가 맛있어보이네요^^

비빔메밀국수 맛있어요!!

정말 잘 들어가셨네요..

다행히 성공인데~ 막 다른집은 더 맛있는거 아니에요?ㅋㅋ

채소도 같이 올려주니 더욱 맛있어 보이는군요.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근처에 메밀국수집이 새로 생겼는데, 비교 한번 해봐야겠어요. ㅎㅎ

네 비교해보시고 얘기해주세요~
맛집으로 적어놓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