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있으면 어디든 고급 고기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오랜만에 고기집에서 회식을 했습니다.
몇일전에 회식비를 조금 써서 요번엔 가격이 싼 무한고기집에 갔습니다.
저번에 동료랑 같이 갔었던 신촌서서갈비인데, 오늘 보니까 연희 서서갈비로 상호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 아무 체인점이라 본사로 돈이 많이 빠져나가서 그런걸까요 ?

모 일단 중요한건 그건아니고 , 요번 파트회식에 다른파트 한분을 초대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알던 서서갈비는 고급 고기집인것 처럼 변해 버렸습니다.
한사람으로 인해서.....

일단 초대받은 과장님은 고기를 구울때 다른사람이 못만지게 하고 혼자 집도를합니다.

고기불판.jpg

저도 고기 굽는데에 욕심이 많지만 집게를 만지면 어허~ 하고 하십니다.

강한불에 돼지갈비를 가만히 놔두십니다.

저는 탈거 같은 분위기라서 집게를 들지만 못만지게 하십니다.

그리고 한참 뒤에 고기를 뒤집습니다.
거짓말 처럼 별로 안타고 적당히 그을려 있습니다.

과장님은 말씀하십니다.

무한 고기집에서는 강한 불로 육즙이 빠지지 않게 굽고

「  고기 구울땐 과감하게  」


그러다가 많이 타면 무한고기집의 장점을 살려 과감히 가위로 잘라 버려라.

「  탄거는 과감히 버린다.  」

탄거정리.jpg

너무 탄 부분은 잘라서 버리십니다.

그리고 고기를 구우시면 저희 한명 한명 앞접시에 먹기 좋고 보기 좋게 자른 고기를 올려주십니다.

마치 비싼 고기집에서 쉐프가 한점한점 정성스럽게 구워서 손님한테 주는듯한...

고기한점.jpg

다른테이블에 있는 분들이 부러워 합니다.
그래서 구운고기 한덩어리를 쿨하게 넘겨줍니다.

또하나 과장님은 불판을 사장님이 와서 제발 바꾸시라고할때까지 안바꾸십니다.

양념이 타서 불판에 덕지덕지 붙어있지만 고기가 많이 타진 않습니다.
불쇼.jpg
옆에 있는 다른 과장님이 불판에 붙은 물체들을 보고 "얼마나 멋진 종유석이냐 이런거 언제 또 볼수있냐 " 라고 하십니다.

하지만 고기불판의 상태를 보면 아마 불판 닦는분은 아주 싫어하실거 같습니다.

그러면서 술한잔 하고 다시 고기를 집어 먹습니다.
양념때문에 굽기 힘든 돼지갈비를 힘하나 안들이고 앞접시에 있는 고급스러운 돼지갈비를 술한잔 하면서 먹습니다.
고기두점.jpg

얼마나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배는 터질거 같고 , 과장님은 계속 집도하십니다.(칼대신집게를..)
고기불판4.jpg

아무리 좋은 고기라도 굽는사람이 잘 굽지 못하면,
그냥 맛있는 고기입니다.

고기는 언제나 맛있죠

그냥 고기도 굽는사람이 잘 구우면 어떤 비싼 고기보다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그분이과 함께하면 어떤 고기집도 고급 고기 집이 되는거 같습니다.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연희서서갈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그가 있으면 어디든 고급 고기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고기맛있게 굽는 팁이 있군요.

탄게 너무 아까운데요... 진정한 고기 고수는 태우는 양을 최소화 하는거지요. ㅎ

여기는 무한이라서 장점을 살리신거래요 ㅋ ㅋ

그래도 고기에 대한 예의로 잘 구워주는게 최선이죠..ㅋㅋ

과장님이 장인 정신으로 구우신 돼지갈비군요 ~
고기에 철학이 있으신듯~ ㅎㅎ
좋은 사람들과 맛나게 먹는 음식은 0칼로리죠 ㅋㅋㅋ

전 칼로리 많아도 되서 ㅎ ㅎ
아니 높아야 해요

ㅋ~ 부럽습니다
전 빼고 나면 요요가 자꾸와서 힘드네요~
한방 다이어트로 체질을 바꿔야 하는건쥐 ~~~ ㅎㅎ

고기 구워주시는분 한명만 있어도
참 편하게 먹는데 달인처럼 구워주시니
더 편하고 맛있게 드셨겠어요^.^
갈비맛있겠네요^^
츄릅~~☺😊

함께해서 즐거웠다 ㅎㅎㅎ 다음에도 함께하자 ㅋㅋㅋ

소고기를 배우고 싶습니다 ㅋ

캬... 비쥬얼 ㄷㄷㄷ..

무한리필 고깃집에서의 팁 얻고 갑니다. :)

넵 ㅋ ㅋ
과감히 구우셔야 해요

하아 돼지갈비... 넘 맛있어 보여요... 고기 장인과 함께 하셔서 더 즐거우셨던듯요^^

네 배가 터지는줄 알았어요

진짜 고기는 어떻게 굽냐에 따라서 맛에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잘 굽는분들은 많이 안 뒤집더라구요.ㅎㅎㅎ

저도 노력 하려고요
고기장인을 위해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16.09
ETH 2466.1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