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어른과 단둘이 초밥에 집중하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  장인어른과 단둘이 초밥  」


| 스시죠 |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저하고 아버님만 저녁을 안먹어서 단둘이 집근처 초밥집을 방문했습니다.

원래 목적지는 자주가던 초밥집이였는데 하필 그날이 휴무였네요.

그래서 다시 아버님하고 단둘이 새로생긴 초밥집을 탐험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원래 말이 별로 없기때문에 아버님하고 이동할때 서로 말없이 이동을하였습니다.
(오해 하실까봐 몇마디는 했어요 ㅎㅎ;;)


처음 가보는 초밥집 스시죠.
간판대표.jpg

스시죠
위치 : 돈암동 535-1 코오롱하늘채 상가108호 스시죠

보통 초밥집에서 주는 샐러드, 장국 , 생강 , 락교를 줍니다.


죽이 나옵니다.
일단 몸을 따뜻하게 하라고 하는거 같아요.
몸을 데피고 초밥을 먹을 준비 합니다.
죽.jpg


아버님이 주문하신 연어세트
아버님은 연어초밥이 좋다고 하십니다.
마눌님이 아버님은 초밥킬러라고 했던말이 기억나네요.
연어세트.jpg
연어초밥 12p 16,000원


저는 특 초밥을 주문했습니다.
특세트.jpg
**특초밥 12p 17,000원


제가 좋아하는 생와사비도 나오고~
일단 와사비는 만족스럽습니다.
와사비.jpg


특초밥은 광어 , 연어, 혼마구로등살, 장어, 와규, 엔가와, 도미, 간장새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장1.jpg
이중 제가 좋아하는건 연어,와 엔가와 입니다.

엔가와 광어 지느러미살


저도 아버님 만큼 초밥 킬러입니다.
아버님하고 몇마디 하고 ,다시 초밥에 집중합니다.
저장2.jpg
초밥은 너무 맛있는거 같습니다.
아버님도 만족하시면 드시고,엄청난 속도로 초밥을 없애십니다.


튀김도 나옵니다.
고구마와 새우튀김입니다.

KakaoTalk_20180707_214524197.jpg
초밥집에서 나오는 튀김은 거의 비슷한거같습니다.
초밥집 단골 튀김류가 왜 고구마와 새우튀김인걸까요 ?


이번엔 입가심하라고 모밀소면도 나옵니다.
모빌 전체.jpg


시원하게 한젓가락 해줍니다.
모밀.jpg
식사가 엄청난 속도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역시 남자들이란~


초밥에 집중하면서 약간의 대화밖에 없었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식사 후 아버님이 마눌님한테 제가 걷는속도가 엄청
빨랐다고 초밥이 많이 먹고 싶었나 보다고 ~
그렇게 얘기하셨다고 하네요.

마눌님은 제가 원래 걸음이 빠르다고 라고 답변을했고요 .

아버님 담부터는 천천히 걷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오늘도 다짐을 해봅니다.


**별책부록
단편적인 기억 # 풍림다방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스시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동소문로13나길 75


장인어른과 단둘이 초밥에 집중하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연어 초밥 최고네요~!!!
소바랑 초밥이랑 환상이죠 ㅎㅎ
초밥은 먹어도 먹어도 언제나 땡겨요~

저도 그런데~ 다들 똑같으시군요

응원합니다용~^^

감사합니다.

아자아자! 1등 가즈아!

가즈아~!!
월요일 아침 멋진 풍경 기대해봅니다!

저도 오늘 회전초밥좀 줏어먹고 왔습니다 ㅎ;;

포스팅 보니 또 먹고싶군요

회전 초밥~ 먹고 싶은것만 먹을수 있고 너무 좋아하는데~

초밥 저도 땡겼는데 오늘 비록 다른걸 먹었지만요ㅎㅎ

다른거 맛있는거 먹었을거 같아요

초밥 사진보니 초밥 먹고싶어지는 저녁입니다~
즐건주말보내세요

초밥은 항상 먹고 싶은거 같아요.
다른반찬 필요없이 간단히 먹을수 있어서 그런거같아요

초밥이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ㅎㅎ 초밥먹고 입가심으로
모밀소면 좋으네요~월래 먹을때는 먹는거에만 집중하게
되더라구요..허헛, 음식이 맛있으면 더더 초집중을..ㅋㅋㅋ

초집중!!
초밥너무 맛있어요 그래서 더 집중이되는거 같아요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네요!! 몸무림을 치게 만드네요ㅎㅎ

ㅎㅎㅎ 장인어른과의 단 둘이 식사라니.. 분위기 어색어색하셨을 것만 같은 느낌이네요. 초밥보니 초밥먹으러 가고싶다.. 저도 연어와 광어지느러미초밥을 좋아합니다.

광어 지느러미 너무 좋아요
회로도 좋고 초밥으로도 좋고

두분의 모습 상상이 됩니다 ㅎㅎ
장인어른과 단둘이 그렇죠 ㅎ
저희집에도 보면 형부랑 아빠랑 단둘이 두면 그렇더라구요 ㅋ
근데 시어머니랑 며느리랑있으면 저정도는 아닌덕 말이죠 ㅎ

그렇죠!! ㅋㅋ
남자들은 원래 그래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