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30분은 조용#삼선동#돈암동#소갈비살#고기굽는마을]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가끔 점심에 고기가 먹고싶을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집이 생각이 났죠.

전에 처형이 삼선동에 위치한 고기집이 엄청 맛있다고 자랑을한적이 있는데 그집이 저희 동네에도 생겼습니다.

고기굽는마을
IMG_3410.jpg

주위에 맛있는 해물탕집이 있어서 살짝 꼬임에 넘어갈뻔 했지만 역시 고기고기로 극복하고 어렵게 도착했습니다.
(한신한진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 고기굽는마을 내부

IMG_3409.jpg

이른 점심시간에 들어갔더니 사람이 없습니다.
조용히 고기를 음미하여 천천히 먹어도 될거같네요.


# 메뉴판

가성비 좋은 점심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IMG_3408.jpg

소갈비살 + 열무비빔밥 + 비지찌개
이렇게 해서 10,000원 입니다.

소갈비살 추가시 8,000원 이에요.

# 메인

아름다운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북극하늘에 있는 오로라만큼 이쁩니다.
(이건 좀 오바죠 ? )

IMG_3407.jpg

소갈비살을 정성스럽게 구웁니다.
타지 않도록 집게가 보이지 않도록 움직여 줍니다.

IMG_3405.jpg

육즙이 자르르~ 소갈비살을 한 입 먹습니다.

photo_2019-04-15_20-41-40.jpg

역시 고기는 사람없을때 조용히 맛을 음미하여 천천히 구우면서 먹어야합니다.

맛집은 일찍가거나 늦게가거나 둘중에 하나가 정답인거 같아요.
(근데 점심에 고기먹으러 오는 손님은 별로 없을거 같긴해요)

고기굽는마을
맛평가 : ★★★★☆ ( 점심 가성비로 보너스점수)
상가 주차장 이용가능


맛집정보

고기굽는마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돈암동 성북로4길 52


[#11시30분은 조용#삼선동#돈암동#소갈비살#고기굽는마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세월호참사 특별수사단>설치와 세월호참사 전면재수사

청원에 목소리를 모아주세요.

Sort:  

고기땡기네요 ㅜㅜ 갈빗살 씹는맛이 좋죠~ㅎ

고기는 다 맛있쬬~
요번 주 회식이라 그때 고기 먹어야겠어여 ㅎㅎ;;

크...소갈비살 먹고싶네요 ㅠ

구워서 소주 한 잔이랑 먹으면 최고죵 ㅋㅋㅋㅋㅋ

캬 소주한잔!

Posted using Partiko iOS

또 먹고 싶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편안한 밤 시간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즐거운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고기가 아주 맛있어 보이는 이유는 제가 배가 고픈 걸까요?ㅋ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배가 고프실거 같아요
배고플시간이잔아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우오 맛평이 별 네개라니!! 심지어 점심에 고기를 구우시다니!! 대단한 곳이군요ㅎㅎ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점심식사라 가격이 싸서 점수가 후했어요 ㅋㅋ
전 냉정한 사람인데 ㅋㅋ

그니깐요ㅎㅎ 전엔 아껴둔다 하셨는데 갑자기 별이 네개!! 라서 완전 깜놀했습니다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noisysk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13 which ranks you at #382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3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고기랑 가지가지 음식이 가득하네요..

울 동네도 찾아봐야 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19.84
ETH 3497.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