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해질려면 역시 고기이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소개팅은 역시 칼질이지  」


| 철판목장 구로디지털|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휴가를 강원도로 다녀와서 그동안 포스팅 및 댓글 순방을 못했습니다.

오랜만에 스팀잇을 쉬었더니 불안증세가 약간 보였는데
보물1,2호와 조카 1,2호 때문에 정신없어서 스팀잇 금단현상은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오랜만에 스팀잇을 Tasteem으로 시작하네요.
(3일밖에 안됐지만요 ;;)

요번주 주제는 소개팅 장소인데 저는 유부남이라서...
요런거에 신경쓴지가 어언~ 백만년이네요.

일단 소개팅 하면 칼질 아닌가요 ? ㅎㅎ;

친해질려면 고기와 술을 먹여라 !! 라는 말이있잔아요.

철판목장

신중하게 봐야하는 책중에 하나인 메뉴판...
메뉴판을 보도록하겠습니다.
메뉴0.jpg
철판목장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입니다.


메뉴1.jpg
살치스테이크가 있군요.


메뉴2.jpg
여러부위의 스테이크가 있습니다.
그중 꽃갈비살 스테이크도 맛있을거 같습니다.


메뉴3.jpg
하지만 요번은 함박스테이크가 주인공입니다.


셀프바가 보입니다.
국와 밥은 셀프이고 마음껏 먹을수있습니다.
인테1.jpg
셀프바는 남자들이 할일입니다. 다들 아시죠 ?
자상하고 센스있는 모습을 보여죠야합니다.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합니다.
인테2.jpg


제가 좋아하는 피츠맥주 광고도 보입니다.
피츠광고.jpg
친해질려면 가벼운 맥주 한잔이 좋죠.
피츠도 주문해야합니다.


주문한 음식이 오기전에 가볍게 맥주 한 잔정도는 해야죠.
기본셋팅.jpg
고기에 밥은 살이 찌는 조합이지만, 맛있기 때문에 먹어야합니다.


드디어 주문한 주인공들이 오십니다.
짜잔~
달걀이 중점.jpg
메가함박스테이크


제가 좋아하는 숫주나물, 계란후라이가 같이 나옵니다.
숫주나물함박.jpg
역시 함박엔 안익은 노른자가 핵심입니다.
계란,치즈 등은 토핑 추가 가능하니까 필요하시면 추가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또 다른 오늘의 주인공 입니다.
제거죠....
함박윗샷.jpg
트리플레어


일단 고기가 3개라서 괜히 기분이 좋아집니다.
함박옆샷 파인.jpg
다음에는 후라이도 추가 주문해야겠습니다.
후라이가 없으니 조금 밋밋하네요


자~ 소고기함박을 크게 잘라서 한입에 쏙~
치즈랑함밧ㄱ.jpg
이기분 다들 아시죠 ? 고기 고기 고기


파일애플과 소고기함박을 한입 크게 먹습니다.
파인애플이랑 한ㅁ박.jpg
입안에 가득한 육즙이 너무 맘에 듭니다.
역시 고기는 사람을 기분좋게 만듭니다. 여기에 맥주 한입
까지 하면 더 분위기 좋겠죠 ?

메가함박스테이크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맛있는조합으로 섞어서 만든 함박이고 트리플레어는 소고기 100%로 만든 함박입니다.
취향에 따라 주문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여행 포스팅도해야하는데 부지런히 해야겠습니다.
잇님들은 여름휴가 다들 잘 다녀오셨나요 ??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철판목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188-25


친해질려면 역시 고기이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 보입니다요~!!!!
소개팅할때 고기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나쁘지 않네요~ ㅋㅋㅋ

소개팅할때 그럼 모드세요 ㅎㅎ
혹시 파스타 이런종류가 대세인가요 ?

헉!! 대세를 알기엔... 소개팅은 저에게 너무나 머나먼 얘기네요 ㅠㅠ
애엄마가 소개팅을 하기엔...ㅋㅋㅋ

여기 가봤습니다! ㅎ 조금 자극적이긴 하지만 밥맛없을 때 최고!

점심 시간 다 되서 저 사진들을 보니 허기가 갑자기 심해져서 업무에 지장이..

맛집 자주 올려주세요. 잘 보고 갑니다!

전 휴가 복귀하고 출근한거라서 업무에 지장이 ㅠㅠ
맛점하세요 ~~

고기는 언제나 대환영이죠^^ㅋㅋㅋㅋ
저때는 소개팅 할 때 파스타도 인기였어요~~ㅎㅎ

파스타가 대세인거 같더라구요.

그렇죠 소개팅은 역시 칼질이긴 하죠 ㅎㅎ

강원도에서는 회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친해지고 싶을 때 고기를 먹어라~?? ㅋ
첨들어요
음식먹으면서 친해진다 그건 맞고요~ㅎ.
지금까지 함박먹으면서 맛있다 생각은 한번도 안해봤어요ㅠ
맛있는 곳을 안가본건지ㅠ

헉 함박이 맛없는집도 있나요.
그래도 고기인데 ㅎㅎ
고기는 다 맛나는데 ~

ㅋㅋㅋ 고기 같지 않은 고기 같은 느낌~

우왕... 보기만 해도 입에 군침이 흐르네요!!!
아우 배고파...ㅠㅠ

배고프면 배달의민족 고고 !!
오늘 점심 맛있는거 드세요

철판 목장의 결투인가요? ㅎㅎ 칼을 뽑으시요~~ ㅋ
두툼하니 맛있겠네요~~
음... 맥주한잔까지... 기억하겠습니다~ ㅎㅎ

고기는 사람의 마음을 흐믓하게 ㅎㅎ
배고파지네요.
미리 즐거운 점심 하세요

대박사건!!

저는 모든 고기를 환영합니다. ^&^

저도요 모든 고기 환영입니다.
근데 요즘 양갈비가 땡겨서 ㅎㅎ

소개팅에는 칼질이죠. ㅎㅎ 고기가 세덩이!!! 우와~ 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즐거우셨겠어요. 부럽..

휴가복귀 후 회사왔는데 적응이 안돼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