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나들이 월남쌈 # 오드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남양주 월남쌈 # 오드리  」


| 무한 월남쌈 & 쌀국수 |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몇일전부터 마눌님이 가자고 가자고 했던 그곳을 가게 되었습니다.
그곳은 나들이 기분으로 월남쌈을 무한으로 먹을수 있는곳으로 오픈 후 바로 대기가 걸리므로 예약이 필수인 곳이라고 하네요.

마눌님이 에약을 하고 처가집 식구들하고 같이 출동을 하였습니다.

남양주에 위치에 있기 때문에 저희 집에서 거리가 좀 있습니다.
남양주에 위치한 오드리에 도착하면 일단 음식점 패밀리가 보입니다.
스테이크집 건물 , 또 음식점인데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오드리 , 카페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마눌님 정보로는 이 음식점 패밀리가 한사람거라고 합니다.

모 어짼든 ....

무한 월남쌈 맛집 오드리를 소개합니다.
오드리오오.jpg

오드리
위치 :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492-15

생긴지가 별로 안됐는지 건물 외관이 깨끗하고 이쁩니다.


정문을 열면 대기할수 있는 공간이 존재합니다.
정문.jpg
저희는 예약하고 오픈하자 마자 도착해서 다행히 바로 착석할수 있었습니다.


건물 옆에는 인공 폭포가 있어서 맛있게 밥을먹고 쉴수 있습니다.
폭포.jpg
아주 조그만한 폭포입니다.


고기불.jpg
고체연료를 주기대문에 고기를 따뜻하게 유지할수 있습니다.


라이스페이퍼를 부드럽게 해줄 물입니다.
라이스물.jpg
마찬가지로 물 그릇 아래에는 고체연료가 있습니다.


월남쌈에 넣을 고기는 소고기 ,돼지고기, 훈제오리입니다.
고기.jpg
다 먹고 더 달라고하면 줍니다.


월남쌈에 들어가는 야채입니다.
야체전체.jpg
제가좋아하는 숙주, 양파 도 있습니다.
마친가리로 더 달래주 줍니다.
여기는 무한 월남쌈 이기 때문이죠 흐흐흐


월남쌈을 맛있게 해줄 소스입니다.
소스.jpg
제가 좋아하는 땅콩소스가 있습니다.


어딜가든 무한월남쌈집은 쌀국수도 마찬가지로 무한으로 주는거 같습니다.
쌀국수전체.jpg
여기도 마찬가지로 쌀국수를 줍니다.


제가 좋아하는 숙주하고 쌀국수하고 같이 한입을 먹습니다.
쌀국수 한숟가락.jpg
너무 많이 먹으면 월남삼 먹는데 지장이 있기 때문에 적당량을 조절하면서 먹습니다.


아마추어인 제가 월남쌈을 싸먹었습니다.
월남쌈1.jpg


소고기 , 돼지고기 , 오리고기 를 번걸아 가면서 월남쌈을 싸서 먹습니다.
월남쌈2.jpg
야채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월남쌈을 사서 먹습니다.
월남쌈의 단점은 좀 싸먹기 귀찮습니다.


그래도 맛있으니 열심히 싸먹습니다.
내가 한입.jpg


프로 월남쌈러인 마눌님이 싼 월남쌈을 한번 봤습니다.
마눌님쌈.jpg
고기 , 야채가 가지런히 있고 지저분하지 않게 소스가 안보이네요. 역시 프로입니다.


배불르게 월남쌈을 먹고 폭포에서 조금 쉬다가
월남쌈을 먹으면 아메리카노가 20%가 할인이라고 하여 카페에서 놀기로 했습니다.
카페가는길.jpg
곳곳에 파라솔이 있는 벤치가 있습니다.


조그만한 폭포도 또 있고 , 그안에 잉어도 있습니다.
잉어.jpg


월남쌈 또는 스테이크 먹은 사람들이 여기를 항상 들르는거 같습니다.
카페입구.jpg


카페안에 이쁜 다육식물(?)도 있습니다.
카페다육.jpg


아메리카노 , 케잌, 보물1호가 먹을 음료, 카페모카를 주문했습니다.
카페커피.jpg

카페에는 어린이 벤치도 있고 블럭놀이하는 책상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좋습니다.
아이들이 많으면 경쟁률이 치열할거 같습니다.


카페 위에는 사회인야구단이 야구를하고 었었습니다.
야구1.jpg
심판도 있고 , 좀 그럴듯합니다.
팀 이름이 "아내몰래" 이더라구요.

유심히 봤는데 볼로 나가는 사람이 더 많았습니다.
날씨도 아주 더웠는데 열심히 합니다.

좋은 취미가 있어서 약간 부럽긴하지만 저는 못할거 같습니다.
정말 더웠거든요


남양주에 사는 친척이 오드리에 방문했습니다.
본인의 동네인데 이렇게 좋은음식점이 몰랐다고 어떻해 알았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남의동네사람이 더 잘아는거 같습니다.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esignkoi] 스팀잇 KR 커뮤니티 어워즈 "트로피"를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design series No.28]

designed by @kiwifi This time, I designed a trophy f...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오드리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순화궁로 492-15


남양주 나들이 월남쌈 # 오드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입맛없는 요즘에 채소도 많이 먹게되는 월남쌈이 딱이겠네요.

그쵸 날씨가 더워서 입맛이 뚝 ~ 떨어져서 맛있는거를 먹어야되더라구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어머나 어머나^.^
이쁜가게와 맛있는 음식❤
근데 무한!!!!!!!
진심 가보고 싶네요^.^
주소검색해보게 되는 마음에 쏙드는
맛집인거 같아요^.^

네 이쁘고 맛도 좋고 !!
멀리 있따는게 흠이지만 나들이 간다는 기분으로 가면 괜찬을거 같아요

우걱우걱 먹고싶네요..^^

건강에 좋은 오색 음식재료가 있네요~
행복한 꿈을 꾸는 밤 되세요~

네 야채 안먹는사람한테는 월남쌈이 최고인듯해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고체연료가 은근히 따뜻한 맛이 있더라구요^^
어두울 땐 분위기도 좋게 하구요.

갖고 싶어졌어요
비상용으로 있기 좋을거 같아요

아 월남쌈 먹으러 가보고 싶은데 남양주라니~~
너무 멉니다 ㅜㅜ

저희집에서도 먼데 나들이 가는 기분으로 갔어요 ㅎ ㅎ

역시 남양주는 먹거리 천국이네요^^
나중에 한번 찾아가 봐야겠네요 저는 항상 남양주 가면 온누리를 주로 애용해서^^

오 온누리도 검색해봐야겠군요
미식가 지젤님이 가는곳이라니!!!

ㅋㅋㅋㅋ 미식가는 아니고 , 그냥 먹는걸 좋아하다보니.. 하핫 ㅋㅋㅋ
그래서.. 제 배가 맛집리스트으~~

별내 오드리군요~! ㅎㅎ

오 아시는군요~
분명 별내 주민 아니실거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5.86
ETH 3009.46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