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트#스벅만큼맛있다#돈암동#커피프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내가 사랑한 카페!
저는 무조건 저희집 근처에 위치한 저희 아지트인 커피프롬이 생각나네요.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고, 커피잔도 자주 바뀌요.
사장님이 이쁜 커피잔을 자꾸 사오시더라구요.

저희집 보물1호가 가면 이쁜 잔으로 주십니다.

photo_2019-06-13_22-48-48.jpg

해당 이미지는 기존에 사용했던 이미지를 다시 사용했어요

나무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아늑한느낌을 주는 카페입니다.

photo_2019-06-13_22-48-28.jpg

주위에 초등학교, 교회가 있어서 특정시간에 사람이 너무 많아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창가에 앉지를 못하죠 흑흑

photo_2019-06-13_22-48-48 (2).jpg

장인어른은 항상 라떼를 드십니다.
시럽도 잔득 뿌리세요.

언제나 아버님은 자판기 커피가 가장 맛있다고 하십니다.

photo_2019-06-13_22-48-30.jpg

보물1,2호는 테이크아웃잔에 핫초코를 주문했고, 저는 이상하게 이날은 뜨거운 커피가 땡겨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아 저 이쁜색깔 차는 자몽티입니다.

저의 아지트고 서비스도 많이주고 다 좋은데
역시나 커피값은 너무 비싸요.

온 가족이 출동하면 몇만원씩 나오니~


맛집정보

커피프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아리랑로 53


[#아지트#스벅만큼맛있다#돈암동#커피프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구글 : '훙멍(화웨이 자체 OS 이름) 따라올테면 따라와봐'

화웨이에서 자체 OS '훙멍'화웨이 독자 개발 OS '훙멍'을 발표한 가운데 구글은...

Sort:  

오~ 멋진 아지트로군요~

아지트니까 할인해 주면 좋겠어요 ㅎㅎ

자몽티 탐나네요..

제께 아니라서... 아메리카노는..어떠신가요 ? 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나무로 된 인테리어는 왠지 푸근하고 마음이 안정적인 느낌의 인테리거 인것 같아요

네 왠지 푸근해요
특히 여기 커피 맛있어요.
스벅만큼 ㅎㅎ

저도 단커피가 좋아요.ㅋ 전 카라멜마끼아또~^_^

Posted using Partiko iOS

저희 장인어른도 시럽을 잔뜩 뿌려서 드심 ㅎㅎ

나무 인테리에서 아래의 빛이 아늑하네요.

창가자리에 앉아서 대폰이하면너무 좋아요

와우 카페 예쁘네요^^

커피맛은 더 좋아요~^^

언제나 아버님은 자판기 커피가 가장 맛있다고 하십니다.

저도 동의합니다!! ㅎㅎ 온 가족이 출동하면 금액도 장난아니죠!! 가끔씩만~ ㅋ

네 몇번 안가면 고기 사먹을수도 있을거 같아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noisysk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분위기도 괜찮고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 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826.76
ETH 2393.3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