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치보지 않고 먹는곳은.. # 죠스 떡볶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원래 혼자먹기 좋은 우동집 히카리우동을 포스팅할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만.

그래서 생각했죠~ 혼자먹기 좋은 식당은 어디일지.?
누구의 눈치도 안보고 편안하게 먹을수 그런곳
바로 집이죠.
배달해서 먹거나 , 맛있는곳에서 포장해 오거나.

제가 요번에 택한곳은 죠스떡볶이에요
집에가는길에 있어서 이곳에 선택한것은 절대 아니에요.
솔직히 왠만한 곳보다 맛있거든요.


1.jpg

죠스떡볶이
위치 : 서울 성북구 아리랑로 10

사장님이 약간 무섭게 생겼어요 키도 크시고 ~ 머리도 조금 없으시고 하여튼 무섭게 생겼어요. 죠스처럼...

2.jpg

그리고 젊은 분도 있는데 2년동안 계속 일하는거 봐서는 사장님 아들로 추정되요.
일도 척척 아주 잘하더라구요. 주문부터 음식 포장까지 빈틈없이 척척척 칼같이 해서 딜레이가 별로없어요.


3.jpg
오늘은 순대하고 오뎅만 주문했습니다.

집에가서 떡볶이와 튀김도 주문할걸 하고 후회는 했지만요.


4.jpg
주문 받고 결제 , 포장 까지 척척~
그리고 제가 주문한 음식을 받았죠.


체인점이 좋은점이 포장이 깔끔하다는거죠.
가끔 시장에서 신문지로 포장한 순대 먹는것도 맛있지만,
보통은 그냥 깔끔한 포장이 더 좋아요.
5.jpg
아 떡뽁이 국물에 간을 찍어서 먹어야하는데..


전 간과 허파도 같이 달라고 했습니다.
특히 간이 맛있거든요
9.jpg


순대도 한입하고~
8.jpg


간도 한입합니다.
여전히 떡볶이 국물이 생각납니다.
11.jpg
소금에 찍어먹다가 초고추장에 찍어 먹어야겠어요.


같이 사온 오뎅도 뜯습니다.
7.jpg
국물 한숟가락먹습니다.


오뎅도 한입 ~
10.jpg
순대 , 오뎅을 맛있게 먹었지만 여전히 떡볶이와 튀김이 생각나는군요 .
한순간의 잘못된 선택이 저녁의 즐거움을 반감시키지만
오뎅과 순대도 맛있으니 그거로 만족해야겠습니다.

절대로 죠스떡볶이의 순대와 오뎅이란 메뉴가 약한거 같아서 주저리주저리 글이 많아진거 아닙니다.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죠스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4가


눈치보지 않고 먹는곳은.. # 죠스 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죠스떡볶이 울집앞에도 있었는데 없어져버렸어요 ㅠ 떡볶이가 매콤하니 맛있잖아요~ ㅠ

냠냠냠.. 눈으로 먹고 있습니다 ㅠㅠ

오호 맛있겠어요~
죠스 떡복이는 못 먹어봤지만
우리동네 시장표 떡볶이도 맛있답니다
차 후에 한번 포스팅 올려봐야겠네요 ㅎㅎ

시장표 떡뽂이도 진리죠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으으으으 순대 먹고싶네요 한입만 주세용

헉 다먹었는데 진작 말씀하시지..
담에 드릴께요 ㅎㅎ

죠스는 저도 믿고 먹는 떡볶이예요.
떡뽀끼 순대는 언제나 먹고싶다는요 ㅠ

그러게요 왜 그럴까요 왜 항상 먹고 싶을까요 ㅎㅎ

저 유명한 죠스 떡볶이에서는
진짜 먹어본 적이 없네요..
한번 가봐야지 ㅋ

네 담에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죠스 떡볶이 유명 하죠...순대 보니 먹고 싶네요...ㅠㅠ

드시고 싶으시면 드셔야함!

눈으로라도 먹을수있다면 ㅜㅜ

카프리 맥주가 눈으로 먹는건데...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05.21
ETH 2508.4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