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카페#야탑역#홍차#코코넛#블랙밀크티#공차]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오늘 모처럼 회사동료랑 열심히 일한 후 잠시 휴식을 취하러 근처 새로 생긴 공차에 다녀왔습니다.

공차는 제가 별로 안먹어봐서 동료가 주문했는데 오~

photo_2019-03-29_21-23-26.jpg

야탑역 지하에 위차한 공차입니다.
유동인구가 많아서 그런지 아주 바쁩니다.

photo_2019-03-29_21-23-25.jpg

회사동료가 자신있게 주문한 메뉴는 블랙밀크티에 코코넛 추가입니다.

photo_2019-03-29_21-23-24 (2).jpg

보통 다 테이크아웃을 해서 먹는지 자리는 몇개 비워져 있습니다.

photo_2019-03-29_21-24-09.jpg

자 ~ 코코넛추가한건 먹어본적이 없는데~
먹어본 순간 딱~ 제스탈일 이였습니다.

달콤달콤하네요.

기억해 놓고 있다가 다음에 공차에 갈때 꼭 코코넛은 추가해서 먹어야겠습니다.

오늘 좋은거 배우고 가네요.


맛집정보

공차

score

대한민국 성남시 야탑동


[#역카페#야탑역#홍차#코코넛#블랙밀크티#공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버블티는 항상 옳은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자주 안먹어봐서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noisysk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인천공항서 가봤는데 달콤달달하더군요 ㅎㅎㅎ

코코넛 집어넣으니까 달달하더라구요

달달한 음료 좋아요^^

저도 그런데 흐흐 저랑 연령대가 비슷하신거 아니에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성남시 야탑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금요일엔 공차를~😁

근데 공차가 너무 비싸요 ㅎㅎ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12 which ranks you at #38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콩차 맛있죠 ^^

네 맛있떠라구요
종종 이용해야될거같아요

공차 맛있어요!

다들 공차를 좋아하시는군요
미국에도 있나요 ?

넹! 있어용 ㅋㅋㅋ

공차가 한국도 있었군요.^^

공차는 어느나라 꺼인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