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바나 (SHY BANA) 대한 포스팅이 테이스팀에 정상적으로 등록이 안되어 포스팅 재작성 하였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noisysky 입니다.

여기로 포스팅 이동했습니다.
https://steemit.com/tasteem/@noisysky/tasteem-12454e

불평을 드려 죄송합니다.

Sort:  

@tasteem @tasteem-kr
테이스팀 사이트에서 등록시 오류가 났는데~ steemit.com에서는 보이지만 테이스팀 사이트에서는 안보이고 글작성 포인트도 적립이 안되었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noisysky님 훌륭한 리뷰 감사드립니다.

정말 죄송하지만 테이스팀에서 한번 더 포스팅 부탁드려도 될까요? 포스팅 시에 내부에서 오류가 발생한 듯하네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네 다시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한강대로23길 5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샤이바나~~ 오며가며 보기는 봤는데~~~
가본적은 없네요.
코울슬로는 좀 먹고시포요!!!

콘슬로는 다 맛있는거 같아요.


테이스팀에 제 포스팅이 안보여서 다시 올렸습니다.
혹시 또 보시더라도 놀라지마세요 ㅎㅎ;;

미국식인가요
한국을 멋어난적이 없어서 미국식인지 한국식인지 전혀모르겠네요 ^^
그래도 맛은 잇어 보여요

저도 영화에서만.....봐서요.
사실 미국식이 아니고 한국식인 걸까요 ??


테이스팀에 제 포스팅이 안보여서 다시 올렸습니다.
혹시 또 보시더라도 놀라지마세요 ㅎㅎ;;

조금 느끼해 보이지만. 맛있었겠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느낌함을 없앨려고 콘슬로를 ^^
콘슬로 짱!!


테이스팀에 제 포스팅이 안보여서 다시 올렸습니다.
혹시 또 보시더라도 놀라지마세요 ㅎㅎ;;

밥을 좋아하는 저는 씨푸드잠발라가 제 취향이네요. ㅎㅎ 많이 느끼한가요? 김치가 안보여요.ㅎㅎ

김치대신 콘슬로가 있어요
더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저도 씨푸드잠발라가 제 취향인데


테이스팀에 제 포스팅이 안보여서 다시 올렸습니다.
혹시 또 보시더라도 놀라지마세요 ㅎㅎ;;

맛있겠어요^^

외식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흐흐흐


테이스팀에 제 포스팅이 안보여서 다시 올렸습니다.
혹시 또 보시더라도 놀라지마세요 ㅎㅎ;;

딱봐도 테이스팀

테이스팀에 안올라가서 다시 올렸습니다.
또 보시더라도 놀라지마세요 ㅎㅎ;;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81 which ranks you at #419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18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