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먹스팀 #8] 정말 푸짐하고 괜찮은 신봉찜닭&갈비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맛있건 맛없건 리뷰하는 가난한 대학원생 @no1ms 입니다.

주기적으로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학교 일이랑 알바를 같이 하려니... 여유가 없네요...

블로그에 방문하시면 대전 음식 뿐만 아니라 자동차 관련 이야기도 있고 이런저런 대전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묵은지 찜닭을 리뷰해볼까합니다.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맛있고 푸짐한 양을 주기 때문에 매우 만족! 몇번 더 시켜 먹을 거 같습니다!

맨날 치킨, 족발만 시켜 먹다보니 새로운 음식이 먹고 싶더군요.

그래서 이번엔 찜닭을 주문하였습니다. 찜닭 중에서도 묵은지 찜닭!

저는 김치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이번에 시킨 곳은 "신봉찜닭"입니다.

주소 :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중구 중촌동 409-14
주문 : 묵은지 찜닭
사이즈 : 대(가장 큰 거)
가격 : 33,000원
기타 : 대전에만 있음, 리뷰 남기면 당면 서비스 제공

이번에도 역시 배민에서 시켰습니다. 배민 리뷰에 양이 푸짐하다고 적혀 있었는데 믿을 수가 있어야지요...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는데 맛없던 경우가 허다해가지고...

그러니 배도 고프고 남으면 다음날 먹어도 되니 가장 큰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배달은 엄청 빨리 오더라구요.

한번 오픈 해보겠습니다.


20180824_125233.jpg

조졸합니다. 찜닭이랑 마늘짱아찌, 샐러드, 치킨무 그리고 무말랭이. 공깃밥은 역시 추가 주문이였군요....

저는 햇반이 있으니 괜찮지만 항상 이런 메뉴는 공깃밥을 주의해야 합니다. 주는지 안 주는지!


20180824_125322.jpg

이야!! 군침이 다시 도네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김치랑 닭! 이 재료로 맛없게 만드는 주방장은.... 죽어야죠.

개봉하면서 느낀건데 양이 ㅎㄷㄷ 어마어마합니다.

사진은 2차원이니 양이 가늠이 안되실거 같아 옆면 샷을 준비 했습니다.

20180824_125353.jpg
20180824_125334.jpg

나무 젓가락의 1/3정도의 깊이인 용기에 가득차 있는 이런 푸짐함!!! 100 점 드립니다. 사장님 정말 손이 크시네요 ㅎㅎㅎ (하지만 다음 리뷰할 배달음식은... 하아... 좀...)


20180824_125519.jpg

크디 큰 쌀떡도 들어있고~~ (원래 대전은 쌀떡을 많이 사용했었는데, 요즘은 쌀떡 쓰는 곳이 거의 없네요....)

20180824_125538.jpg

닭도 병아리 사이즈는 절대 아니고!!!

병아리 가지고 한마리라고 우기는 치킨브랜드들은 각성하라!!!

20180824_125601.jpg

김치도 큼직큼직하게!!

사장님 김치는 좀 잘라주세요.... 잘라먹기 힘드네요 ㅠㅠ

여러모로 큼직큼직합니다.

사장님의 성격을 알만한거 같네요 ㅎㅎㅎ 크게 크게 넣어라!!


총평을 하자면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양이 너무너무 푸짐해서 비싸다는 생각은 1도 들지 않습니다. 맛도 괘나 준수한 편입니다. 딱 묵은지 넣은 닭볶음탕의 맛! 쉽게 생각되는 맛입니다. 닭냄새 같은거 나지 않고 야식으로 먹기에 좋은거 같네요.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시켜 먹어보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맛집정보

신봉찜닭&갈비찜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중구 중촌동 409-14


[대전 먹스팀 #8] 정말 푸짐하고 괜찮은 신봉찜닭&갈비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중구 중촌동 409-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무심코 봤다가.....대박 비쥬얼이네요.완전 취저......우왕......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no1ms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Congratulations @no1m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is post received a 51%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o1ms!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o1ms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1%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