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회에 소주한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먹스팀 음식점 주소:
강원 삼척시 원덕읍 임원리 132-3

슬슬 회가 생각나는 계절이에요..
시장에 가서 회를 떠서 소주 한잔 할까 하다..
포스팅으로 대신하기로 했어요..
오래 전에 갔던..삼척 임원항..
테이스팀에 올릴 좋은 사진이 없어
아쉽지만..그냥 저냥..찾아서
몇장 올려봅니다.
강원도 해안의 모든 바다가가 그렇듯..
임원항의 바다물도 참 맑았습니다.
사실은 가장 맑았던것 같아요..
혹시나 스티미언분중에 임원항 출신이 있으실지 모르니..

1539597609305.jpg

물안경을 끼고..해수욕을 하면서..바다에서
뭔가를 잡기위해 모두들 열심입니다.

1539597606243.jpg
크크 하나 건졌습니다...
해물탕에 넣으면 맛나겠지요?

1539597608073.jpg
재미있게 놀다..
들어간곳..사장님 친철하시더군요..
시골 해안가 횟집이 그렇듯
내부는 다소 허름하지요..
하지만 어촌 마을의 냄새가 나서 더 좋았어요..

1539597608530.jpg
모듬회를 한접시 시켰습니다.
가격은 소자부터 50,000원, 70,000원, 80,000원 100,000원

1539597606937.jpg
물론 물회도 주문했지요..
먹다 찍어서 좋은 샷은 건지지 못했지만
삼척의 짠내나는 바닷 바람을 맞으면서
먹은 회는 정말 최고였어요..
올해가 가기 전에 다시 한번 가봐야 겠어요..
생각만 해도 행복해요..


맛집정보

남흥횟집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삼척시 원덕읍 임원리 132-3


신선한 회에 소주한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ongratulations @napol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삼척시 원덕읍 임원리 13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napol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회가 쫄깃해 보여요~~^^
맜있겠다 ㅋㅋ

찾아주셨네요..감사합니다.
회는 죽여줘요~~~

물회도 보이네요^00^
꼬들꼬들하니 맛나 보이는 회도있고 ㅎㅎ
시원한 맥주랑 먹고 싶네요 :)

맥주 소주 모두 좋지요..소맥은 더 끝장이죠

맑은 물에서 잡은 고기로 회하면 더 맛있겠죠. 어항에 사는 고기는 맛이 없어요.

맞습니다. 여기서는 항상 양식을 자연산이라고 속으면서 먹기도 하지요..
그래서 산지가 좋은거 같아요..

완전 물이 맑은데요..ㅋㅋ 회한접시 너무 먹고싶은 비쥬얼입니다.

회한접시에 소주한잔...끝장이죠

와! 삼척~!! 저는 삼척 바다를 너무 좋아해서 올해 3번이나 갔다왔네요~^^

세번씩이나요..정말 삼척 좋아하시나봐요..
삼척 동해 고성 속초 강릉 이쪽 동네 정말 거리만 가까우면
매일 매일 가고 싶죠

맛있어보이네욥ㅎㅎ 맞팔신청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